Skip to Main Content
백서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통한 폐루프 검증

기계 제조사는 설계 및 검증 프로세스 초기에 시뮬레이션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폐루프 검증은 설계 프로세스에서 사용되는 시뮬레이션의 정확성을 현장 환경에서의 실제 기계 작동과 비교하여 검증합니다.

센서 기반 기계 데이터에서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시뮬레이션을 검증하면 기계 제조사가 보다 혁신적인 차세대 기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지능형 성능에 대한 객관적이며 최종적인 측면인 폐루프 검증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이용한 머신 디지털 프로토타입

폐루프 검증을 통해 기계 제조사는 설계, 시운전, 현장에서의 기계 작업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기계의 디지털 프로토타입 또는 디지털 트윈을 중심으로 구축됩니다.

클라우드 기반 기술과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는 엔지니어링 영역 간의 협업은 팀이 동일한 중앙 저장소에서 작업할 때 원활하게 수행됩니다.

이렇게 작업을 수행하는 동일한 팀은 핵심 설계 지표 개선이라는 같은 목표에 초점을 맞춰 제품 변형의 기능과 한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을 통한 기계 라이프사이클 및 폐루프 검증

폐루프 검증은 기계 사용 수명 기간 내내 유용하게 작용합니다.

기계 작업 데이터에 스마트 분석을 적용하면 기계 제조사와 작업자가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할수록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기계의 실제 사용량을 파악하여 중요한 다운타임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유지보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기반 기술로 신속한 기계 최적화

폐루프 검증은 실제 데이터와 환경을 설계 엔지니어링 환경으로 구현하여 전반적인 성능, 설계,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시스템의 전체 수명에서 고객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기계를 한 차원 발전시켜 라이프사이클 내내 고객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 더욱 혁신적이며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타사 제품과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사용하는 폐루프 검증 솔루션을 활용하여 경쟁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