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중장비 업계를 위한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프레임워크

많은 중장비 제조업체가 서비스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생성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효과적인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SLM) 프레임워크는 중장비 OEM, 고객, 타사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모두 지원하는 개방형 에코시스템을 구현하여 효과적인 관리 자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CIMdata eBook을 읽고 제조업체가 서비스를 수익성 있는 경쟁 우위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중장비 제조업체는 최신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SLM) 솔루션을 통해 서비스 계획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설계를 개선하여 서비스 가능성을 높이며, 사용 및 가동 중인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최신 SLM 소프트웨어의 기반은 확장된 서비스 가치 사슬 전반에서 서비스 정보의 모든 측면을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기술 문서, 초기 구성, 스페어 및 키트, 서비스 프로세스 등의 서비스 관련 정보 및 자료는 중장비 제조업체에서 생성하여 적절한 서비스 조직에 제공하며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과 공유됩니다.

중장비 제조업체를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 솔루션 소프트웨어 이점

운영 및 서비스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려면 자산의 전체 구성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디지털 트윈의 정확성을 유지하려면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여 자산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구성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분산 자산에서 데이터를 캡처하고 데이터에 대한 적절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과 도구가 포함됩니다. 중장비 제조업체를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 솔루션 소프트웨어 이점에는 자산 성능 데이터를 사용하여 서비스 작업을 사전에 관리하고 필요한 예비 부품 재고를 최적화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기능

선도적인 SLM 솔루션은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개념과 기술을 채택하여 장기 수명 자산의 계획, 설계, 생산, 운영에 적용합니다. 성공적인 서비스 라이프사이클 관리 환경은 기업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SLM 솔루션을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연하고 적응 가능하며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합니다. 또한 사내 및 타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과 솔루션이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에지에서 실행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서비스 데이터 및 프로세스 소스의 원활한 통합 연결을 위한 개방형 에코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수익성 높은 자산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생성

OEM, O/O, 라인 빌더 및 일련의 산업체들은 서비스를 개선하고 수익성 있는 '자산 서비스(AaaS)'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기 위해 전체 운영 수명 전반에 걸쳐 자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SLM 솔루션 및 관련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CIMdata eBook을 읽고 중장비 제조업체가 SLM을 통해 수익성 높은 새로운 서비스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