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더 나은 설계를 더 빠르게 탐색: 생명 과학 산업에서의 다분야 시뮬레이션 및 설계 탐색

생명 과학 부문은 새로운 의료 기기 및 의약품 개발 방식의 전례 없는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전 있는 기업들은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혁신을 강화하기 위해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사용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더 나은 의약품, 우수한 의료 제품 및 환자 예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최근 몇 년간 큰 변화 중 하나는 시뮬레이션 기반 제품 개발 및 가상 프로토 타이핑이 FDA에서 실험 테스트 및 임상 시험을 보완하고 규제 승인을 가속화 할 수 있는 유용한 툴로 점차 인식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ASME V&V 40, MDIC 및 Avicenna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의료 기기 산업의 벤치탑과 임상 시험을 지원할 목적으로 시뮬레이션 사용을 늘리기 위한 노력을 주도하며 로비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약 산업에서도 CSOPS와 같은 컨소시엄이 배치에서 연속 제조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세스 재설계 시 초기에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ROI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주요 의료 기업은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에 대한 투자가 중요하다는 점을 파악하고 시뮬레이션을 임상 시험에 통합 및 적용하며 제조 프로세스를 업그레이드 하기 시작했습니다. 본 특별 보고서에서는 이에 대한 몇 가지 예시를 집중 조명하며, 의료 기기 설계에서 제약 제조 공정에 이르는 다양한 적용 분야를 살펴봅니다. 본 보고서가 시뮬레이션을 설계 및 제조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인식하는 데 충분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Siemens는 귀사가 그 길에 이르는 과정에 제 역할을 다 할 것을 약속합니다.


백서를 다운로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설계를 더 빠르게 탐색: 생명 과학 산업에서의 다분야 시뮬레이션 및 설계 탐색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