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Siemens 내부에 자동차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도입

예상 소요 시간: 20분

업계는 소프트웨어 정의 자동차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동차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은 특히 독점 지식재산권(IP) 및 경쟁 기능과 관련된 경우 내부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백서는 AUTOSAR Classic 플랫폼의 다양한 구성 요소와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공장을 구축하기 위한 핵심 요소를 간단히 설명하고, 자동차 산업에서 사내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사용하는 모든 새로운 용어에 대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자동차 E/E 시스템 개발 과제 관리

현재 급변하는 E/E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에서 OEM은 패스트 트랙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갈수록 복잡해지는 상호 운용 기능을 갖춘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차량 판매 후 OEM에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대리점의 리콜 또는 기술 서비스 게시판이 차량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이제는 무선(OTA)업데이트를 통해 직접 고객의 소프트웨어를 수정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OTA 업데이트에는 온보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프로세스와 강력한 사이버 보안이 필요합니다. Siemens의 기술 AUTOSAR Classic 및 AUTOSAR Adaptive는 혁신적인 자동차 기능, 고기능 안전 사용 사례, 서비스 지향, 고성능 컴퓨팅 기능을 지원합니다.

Capital VSTAR로 반복 작업 및 수동 오류 제거

개발자는 효율적이고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갖춤으로써 반복 작업 및 수작업으로 인한 오류를 제거하고, 엔지니어링 활동 협업에 필요한 추가 도구 지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Siemens의 AUTOSAR 플랫폼 Capital VSTAR는 전체 시스템 개발 환경의 일부로 통합 소프트웨어 개발 흐름을 제공하여 협업, 설계 검증, 고도 자동화 상호 운용성을 지원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품질을 개선하며 값비싼 하드웨어 검증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E/E 개발 팀은 현재와 미래의 고급 최신 차량 설계에 필요한 요구사항의 변화에 따라 필수적인 기능, 도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