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납품 일정을 준수하기 위한 최상의 PLM 전략

기업은 전례 없는 새로운 제품 개발 과제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제품, 프로세스, 조직의 복잡성으로 인해 제품 개발 리더가 새로운 소프트웨어 도구 및 기술을 적용해야 하는 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Lifecycle Insights가 제공하는 본 eBook에서 오늘날의 제품 개발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한 최상의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제품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납품 일정을 준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소프트웨어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혁신을 주도하는 신제품 개발 소프트웨어 도구 및 기술

Lifecycle Insights가 제공하는 본 eBook, '제품 개발 딜레마: 제품 개발 리더가 제품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납품 일정을 준수하기 위한 다섯 가지 전략"을 통해 엔지니어링 경영진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서 나타난 전반적으로 변화를 요구하는 두 가지 상충되는 제약에 대해 확인해 보십시오.

  • 53%는 '목표 요구 사항 충족'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습니다.

     

  • 45%는 '개발 일정 유지'를 두 번째로 시급한 문제로 꼽았습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요구 사항은 곧 개발 일정이 길어지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 두 가지를 절충하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제품, 프로세스, 기술 변화의 올바른 조합이 필요합니다.

최고의 PLM 소프트웨어 전략을 시작 및 실행하여 빠른 투자 수익 창출

본 eBook에서는 다양한 연구 결과를 비롯하여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상위 5가지 역량 및 기능을 설명하는 제품 개발 조직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여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ifecycle Insights의 두 번째 eBook인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구축'에서 디지털 스레드, 디지털 트윈을 비롯한 더 많은 PLM 소프트웨어 전략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신제품 개발 소프트웨어 도구와 기술 확보 및 실행 방법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클라우드 SaaS(Software-as-a-Service) 제공은 규모를 막론한 모든 조직에서 PLM을 시작하여 제품 혁신의 속도와 품질을 높이고 비용은 줄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Teamcenter X 클라우드 SaaS PLM의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보십시오.

최고의 PLM 솔루션인 Teamcenter 및 Teamcenter X

Teamcenter PLM은 적응력이 뛰어난 최신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온프레미스(on-premise) 또는 SaaS로 제공하여 일상 업무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배포 옵션(온프레미스, 클라우드, SaaS) 중에서 선택하여 가치 실현 속도를 높이고 소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가 아닌 구성을 사용하여 고유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맞게 Teamcenter를 적용하고 다른 업계 최고 수준의 분야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여 PLM을 확장합니다.

Teamcenter는 비즈니스에 맞게 성장하고 변화하도록 설계된 PLM 플랫폼입니다. 이는 Teamcenter 및 Teamcenter X 클라우드 PLM의 주요 특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규모를 막론한 모든 조직을 위한 제품 개발 도구 및 기술

Teamcenter는 PLM 도구를 제공하여 현재는 물론 미래의 혁신과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다양한 기계, 전자/전기,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도구에서 협업할 수 있도록 제품 설계 및 문서를 제어합니다.
  • CAD 중립 시각화 및 가상 현실로 메카니컬 설계를 구현하여 비즈니스 전반의 관계자가 디지털 트윈을 경험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요구 사항, 프로그램, 일정을 관리하여 적시에 목표를 달성합니다.
  • 폐루프, CM2 인증 변경 프로세스를 통해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제품 변경의 영향을 관리하고 제어합니다.
  • 엔지니어링과 제조를 연결하여 비즈니스 전반의 관계자에게 다중 영역 BOM(Bill of Material)을 제공합니다.
  • 설계 및 제품 버전, 구성을 관리하여 재사용 및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