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더 나은 제품 데이터 관리로 CAD 설계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전략

예상 소요 시간: 12분
엔지니어에게 어떤 데이터 관리 전략이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엔지니어가 부가 가치 없는 데이터 관리 작업에 낭비하는 시간이 최대 15%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낭비되는 시간으로 인해 마감을 놓치고 비용이 증가하며 기회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산업 조사 기관인 Tech-Clarity에서 제공하는 이 eBook을 통해 실적이 뛰어난 기업의 CAD 데이터 관리 접근 방식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엔지니어링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 5가지를 제거하는 CAD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출시 시간 목표가 단축되면서 제품 및 제품 개발의 복잡성이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그렇지 않아도 촉박한 상황에서 부가 가치 없는 작업에는 더 이상 시간을 쓸 여유가 없게 되었습니다.

엔지니어와 설계자의 시간을 낭비하는 다섯 가지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데이터 검색 및 재사용 불가

  2. CAD 설계 손실

  3. 다른 사람을 위한 데이터 준비

  4. 복잡성 관리

  5. 변경 관리

경쟁에서 앞서가려는 기업이라면 우수한 제품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제품 데이터 관리 시스템 모범 사례

연구에 따르면, 실적이 좋은 기업은 CAD 관리 소프트웨어 덕분에 동종업계의 다른 기업보다 생산성이 최대 25%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더 나은 데이터 관리 관행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더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PDM이나 보다 심층적인 PLM 솔루션 같이 적절한 데이터 관리 기술은 CAD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지금 바로 이 무료 eBook에서 CAD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 혁신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