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스마트 제조의 이점 요약

스마트 제조는 정보 및 프로세스의 사일로를 연결하여 구현되고 PCB 설계와 기계적 흐름을 협업 환경에 통합합니다. 또한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신제품(NPI)이 생산되기 전에 새로운 제품 설계 및 생산 시스템을 검증합니다. MES를 추가하면 제조 데이터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수집하고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 설계 및 생산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피드백 루프가 생성됩니다.

기업은 민첩성, 비용 절감, NPI(신제품 출시) 속도 향상을 위해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자제조 기능에 대한 가시성, 추적 가능성 및 신뢰도 얻을 수 있습니다.

PCB(Printed Circuit Board)와 기계 어셈블리 흐름을 통합하는 스마트 전자제조

제품 복잡성 증가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기술로 인해 전자 제조업체는 전체 신제품 출시 전략을 재고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제조를 통해 기업은 새로운 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당면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자제품을 설계대로 구축할 수 있는 방법, 새로운 전자제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현재 작업에 대한 중단을 최소화하면서 구축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 특정 위치에서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리소스나 장비를 추가할지 여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조 회사가 적응하고 성공하려면 디지털화를 수용하고 복잡성을 경쟁 우위로 활용하여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디지털화된 NPI(신제품 소개) 전략인 스마트 전자제조

스마트 제조는 NPI부터 PCB, 기계적 어셈블리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 전체를 아우르는 디지털화된 전략으로, 새로운 설계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할 수 있도록 공장 현장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완전한 디지털 솔루션으로 설계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전자제품 및 제품 개발의 기계적 측면을 지원합니다. MES를 추가하면 제조 프로세스에서 품질과 효율성이 보장되며 생산 계획이 사전에 체계적으로 실행됩니다. 그 결과, 전사적으로 생산 및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파악, 제어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솔루션의 이점과 비용 절감, 출시 속도 향상 및 제품 품질 개선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무료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해 보십시오.

KPI(핵심 성과 지표)를 개선하는 데 유용한 스마트 전자제조

인포그래픽은 스마트 제조의 가장 중요한 이점, 솔루션 요약, 고객이 이를 통해 KPI(핵심 성과 지표)를 크게 개선한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 무료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하여 Siemens 스마트 전자제조를 통해 디지털화하고 완벽에 가까운 제품 품질을 제공하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