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가상 커미셔닝을 통한 커미셔닝 시간 및 프로토타입 폐기물 감소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8분

공유하기

기계 제조업체는 높아지는 고객의 맞춤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IM(산업용 기계) 장비에 점점 많은 변화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일부 기계 제조업체는 다양한 모듈 컴포넌트와 하위 어셈블리 배치 기반의 기계 제작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통합 비용 문제로 이어집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전자 시스템에 대한 모든 변경사항 테스트를 재수행하여 새로 구성한 모듈이 연결될 수 있는 다른 엔지니어링 분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반드시 점검해야 합니다.

최신 eBook에서 가상 커미셔닝의 이점을 활용해 기계 설계 시장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기계 엔지니어링을 통한 개발 시간 단축, 비용 절감 및 품질 향상

향상된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엔지니어는 다른 분야의 통합 문제 또는 인사이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 동작을 시뮬레이션하여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신속하게 평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요구사항을 명확히 정의하여 더 빠르게 개념을 채택하고 프로젝트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가상 커미셔닝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엔지니어링 팀은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통해 사소하거나 주요한 변경이 제품과 제조 가능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엔지니어링 분야에 걸쳐 정보를 연결함으로써 유연성에 대해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지니어링 팀은 새로운 설계 선택 시 보완해야 할 점을 짧은 시간 내에 신속하게 발견함으로써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시뮬레이션 도구와 결합하여 새로운 설계에 대해 고객과 소통하고 커미셔닝을 가속하며 현금 흐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