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자율 중장비 엔지니어링을 위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이 백서에서는 자율 기계의 개념화부터 실현까지, 중장비 차량 산업의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시뮬레이션 솔루션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고려합니다.

여기서는 가상 차량 개발 및 테스트, 시뮬레이션된 센서 개발, 가상 작업 환경 조성 분야에서 이루어진 최근의 진전을 논의하고 이러한 시뮬레이션 기술이 Simcenter™ 소프트웨어에 효과적이고 유연하게 통합된 방식을 보여줍니다. Simcenter™ 소프트웨어는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포괄적이고 통합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Xcelerator™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중장비 엔지니어링을 위한 MBSE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MBSE)은 자율 차량 개발에 매우 적합합니다. 시뮬레이션을 도입하면 기계와 상호 작용하는 환경의 디지털 트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엔지니어는 자율 차량 설계를 가상으로 살펴보고 고급 제어 확인 및 검증 속도를 높일 수 있는데, 이러한 작업을 기존의 물리적 테스트 접근 방식을 사용해 진행했다면 차량 내구성에 적합하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로 중장비 엔지니어링 복잡성 해소

자율 중장비 개발을 지원하는 종합 디지털 프레임워크 개발의 3가지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기계 그 자체입니다. 두 번째는 기계가 작동하는 자연 환경입니다. 세 번째는 센서가 작업자의 감각을 대체하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확인 및 검증 자동화를 통한 비용 절감

자율 중장비 시뮬레이션의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알고리즘 확인 및 검증 워크플로의 자동화입니다. 실제로 다양한 기후 또는 조명 조건에서 알고리즘 성능의 검증을 자동화하거나 워크플로로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에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만 해도 인지 알고리즘 검증 범위가 개선되며, 이러한 자동화와 관련된 개발 시간 및 비용 절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