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물리적 프로토타입을 줄이면서 빠른 의사 결정으로 제품 개발 가속화

예상 소요 시간: 27분

교통수단의 기반이 전기차와 자율주행차로 옮겨가면서 자동차 업계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배출량과 지구 온난화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혁신적인 배터리 시스템을 갖춘 전기 모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100곳 이상의 새로운 자동차 제조업체가 신흥 시장 및 기존 시장을 대상으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장이 발전하고 소비자 기호가 변화하면서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신제품 출시 시간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PLM 컨설팅의 글로벌 리더인 CIMdata는 본 백서에서 디지털 엔지니어링을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품 개발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자동차 업계를 주도할 4가지 주제

자율주행, 전기화, 제품 요구사항 및 세계화로 인해 자동차 제품 복잡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전자 장치 및 소프트웨어가 확장됨에 따라 새로운 기능으로 차량 내부, 차량 간, 운전 환경 모두가 계속해서 연결되면서 차량을 대폭 혁신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엔지니어링, 추적 가능성, 지속적인 확인 및 검증에 얼마나 주력하고 가동 시간을 포함하여 제품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이러한 기술에 얼마나 숙달하느냐에 따라 향후 자동차 제조업체의 성공이 좌우될 것입니다. CIMData에 따르면 설계 의사 결정과 의사 결정 순서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속도, 가상 증명, 통합 분야, 실시간 데이터, 규제 준수에 중점을 둔 Siemens Accelerated Product Development 솔루션을 사용하면 미래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물리적 프로토타입의 필요성 감소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제조업체는 설계를 평가하고 대량 생산을 준비하기 위해 물리적 프로토타입을 제작해 왔습니다. 그러나 각 프로토타입 제작 주기는 구성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립니다. 동일한 설계에 대한 가상 목업 및 시뮬레이션을 며칠, 심지어 몇 시간 만에 완료할 수 있어 제품 개발 주기를 크게 단축할 수 있습니다. 새로 발굴된 사용사례에 대한 지속적인 시뮬레이션은 계속되는 제품 상호 작용을 통해 개발 중에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게 됨으로 물리적 제품 샘플 평가에 집중하는 자본 집약적인 프로세스에 도전합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기술의 신뢰성이 날로 향상되면서 제품의 물리적 테스트가 점점 줄어들어 프로토타입의 필요성도 더욱 감소될 것입니다. CIMdata는 실행 가능한 디지털 트윈이 물리적 제품 검증을 새로운 방식의 개발을 위한 피드백 루프에 연결하여 직렬의 물리적 프로토타입 제품 검증 주기 대비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가상 모델에 대한 신뢰를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디지털 엔지니어링을 통해 자동차 제품 개발 시간 단축

오늘날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품 요구사항에 중점을 두면서 과거의 차량 개발과 의사 결정을 재평가해야 합니다. 디지털화는 개발 분야를 연결하기 위한 필수 프레임워크입니다. 가상 프로토타입을 더 빠르게 구축하고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개발 전반에 걸쳐 요구사항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최신 테스트 결과와 출처에 관계없이 요구사항에 대한 추적 가능성을 검토하여 제품 개발자는 항상 사용할 일련의 올바른 요구사항을 확보하게 됩니다. 제조업체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하고 적응하며 조정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를 인식하며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Siemens Xcelerator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차량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가속화된 제품 개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 백서에서 CIMdata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근 Siemens Xcelerator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성공한 고객 사례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