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제공 및 모니터링 조율

예상 소요 시간: 2분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제공 및 모니터링 조율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초기 정의 및 계획 단계부터 올바른 구성으로 올바른 차량에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마지막 난관에 이르는 다면적이며 까다로운 프로세스입니다. 이 과정에는 여러 도메인 팀과 이해 관계자 간의 협업이 필요합니다.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및 조정을 위한 통합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을 비롯한 여러 도메인에 걸친 협업과 가시성을 촉진합니다. 또한 기업은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해 검증된 소프트웨어 구성요소를 재사용하여 새롭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제공 및 모니터링 프로세스는 최종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차량 구조에 제공하고 납품 후에도 유지합니다 (그림 1). 이 개발 단계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와 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막바지 변경. 변경에 필요한 완벽한 기록으로 변경 사항에 대한 제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나 간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도메인 간 변경. 막바지 변경은 소프트웨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전기 시스템, 기계 시스템 및 기타 시스템은 최종 검토와 승인이 완료된 후에도 변경을 경험하곤 합니다.
  • 애플리케이션 구성 관리. 차량용 플랫폼은 고유한 공유 기능, 구성요소 및 임베디드 하드웨어가 혼합된 수십 개의 개별 차량 버전을 생성합니다. 소프트웨어 도메인은 이들 각 버전과 일치하도록 빌드를 구성해야 합니다.

본 영상에서는 고도로 통합된 개방형 개발 생태계에 내장된 협업 민첩성, 추적성, 상호 운용성, 컴플라이언스 및 재사용 기능으로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요구사항을 조율하는 조정하는 POLARION의 기능이 소개됩니다.

LinkedInTwitter에서 #siemenschip2city를 팔로우 하시면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siemenschip2city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