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통합 플랫폼

차량용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통합 플랫폼 구축.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통합 플랫폼

기능 중심의 아키텍처 기반 방식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면 다양한 차량 내 ECU 추상화에 분산되고 전 세계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소싱되기도 하는 복잡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설계, 생성, 추적 및 개선할 수 있는 강력하고 안전하며 광범위한 액세스가 가능한 구조화된 방법론이 제공됩니다. 안전한 고품질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적시에 제공하려면 많은 애플리케이션의 상태와 완성도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상향식 관점에서 기능 수준 컨텍스트 및 전체 시스템 제약 조건을 추적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러한 방법론을 구현하려면 하드웨어 및 시스템 구성 제약 조건 하에서 완전히 검증 및 확인된 빌드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툴세트에서 모든 활동을 조정하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용 통합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OEM 및 공급업체는 툴체인 생태계 전반에 걸쳐 데이터 흐름을 통합하고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프로세스, 방법 및 툴 통합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POLARION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 솔루션과 이 솔루션을 사용해 고품질 차량용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수준 높은 관점을 제공합니다.

LinkedInTwitter에서 #siemenschip2city를 팔로우 하시면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