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제조 IIoT: 비즈니스 혁신을 촉진하고 ROI를 높이는 방법

기업의 53%가 산업 IoT 이니셔티브*에 착수한 상황에서 산업 및 소비자 가전 비즈니스에 IIoT 기능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기업이 새로운 단계를 진행할 때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음 단계를 알릴 수 있도록 디지털화를 확장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본 eBook은 오늘날 기업이 직면한 6가지 가장 중요한 과제와 IIoT 및 디지털화가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확장되어 비즈니스에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분석합니다.


eBook을 다운로드하여 IIoT가 제공하는 모든 이점과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IIoT를 통한 제조 자산 관리 및 유지관리


기계 성능의 연결 및 모니터링을 통해 기업은 메트릭과 KPI를 상호참조하여 모든 자산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PLM(제품의 라이프사이클 관리)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운영 조건을 더 잘 파악하는 포괄적인 자산 관리 시스템이 필수입니다.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


친환경 규정 준수는 최우선의 비즈니스 목표이며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기업은 소비를 줄일 수 있는 영역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Emerson의 연구에 따르면 산업 플랜트에 투입된 에너지의 37%가 낭비됩니다. 비즈니스에서 잠재적 에너지의 4분의 1 이상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통한 비용 절감 


Siemens는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상 모델을 보완하는 실시간 데이터로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점점 증가하는 디지털 트윈의 잠재력을 통해 프로토타입 비용을 줄이고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지금 바로 eBook을 읽어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