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ALM 도구 데이터 및 애자일-폭포식 원칙을 활용하여 소프트웨어 라이프사이클 관리 및 추적성 향상

개발자가 애자일 도구를 사용하여 애자일 환경에서 코딩하는 동안, 회사의 다른 구성원은 요구사항을 정의하고, 변경사항을 제출하고, 테스트 사례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상태를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애자일 방식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균형 있게 추진하고 추적성, 위험 관리, 요구사항 관리와 같은 기업 요구에 대응하는 것은 어려운 협업 과제지만 올바른 전략과 도구 세트가 있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강력한 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영역 간 단절 해소

플래너, 테스터, 개발자, 요구사항 등 각 영역은 다양하게 연결된 자체 도구 및 데이터(해당되는 경우)로 인해 단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도구는 여러 영역의 역할을 통합하고 지원하는 강력한 기능 모음으로 이러한 단절된 자동화 환경을 통합하므로 대규모 조직에서도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ALM 솔루션은 요구사항, 작업, 프로젝트 마일스톤, 프로젝트 비용 정보뿐 아니라 변경 요청, 테스트 계획, 기능, 소스 코드, 빌드 등을 버전화되고 완전히 추적 가능한 워크플로 중심의 저장소에서 단일 소스로 제공합니다.

인포그래픽에서 실시간 접근 방식의 ALM 도구로 애자일 중심 소프트웨어 개발 팀과 공식적인 기업 프로세스 간의 간극을 해소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