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항공기 소음 완화

항공기 제조업체는 환경 소음을 비롯한 항공기 배출에 대한 규제 강화와 기내 음향 환경 개선에 대한 압박이 증가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항공기 소음을 완화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팀은 소음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중량 및 성능 목표를 저해하지 않으면서 소음이 최소화된 항공기 설계를 개발해야 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실내외 소음의 보다 효과적인 음향 측정을 지원하는 여러 최신 기술이 반영된 상세한 음향 테스트 및 엔지니어링을 위한 완전한 솔루션을 살펴봅니다. PDF를 다운로드하여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항공기 소음 완화 기술

엔지니어링 팀은 항공기 설계 및 개발의 여러 단계에서 다양한 음향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최소화하는 혁신적인 항공기 소음 완화 기술과 이를 배포하는 시기 및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항공기 소음 인증

항공기 소음 인증을 위한 표준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소음 완화 기술을 항공기 설계에 통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규제가 갈수록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내 환경 엔지니어링도 항공기 개발 시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기내 환경 엔지니어링은 음향 및 열쾌적도라는 두 가지 측면을 다룹니다. 이는 조종사와 승무원, 승객의 기내 탑승 경험의 질을 좌우합니다. 실내 음향 설계는 편안한 환경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항공기 제조업체는 객실 내부 소음 수준을 줄이면서 사람이 듣기에 쾌적한 환경을 설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효율적인 항공기 소음 작동 측정

비행 테스트에는 일반적으로 큰 비용이 들어 소음 문제를 해결하거나 소음 제어 조치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작동 측정은 신중하게 계획되고 실행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관련 현상을 포착하고 기내 음향에 대한 빠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유연한 측정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Simcenter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 솔루션을 통해 항공기 소음에 대한 완전하고 확장 가능한 음향 엔지니어링 솔루션으로 보다 조용하고 효율적인 군용 및 상용 항공기 개발에 필수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항공기 소음의 원인

당사의 최신 기술 솔루션을 통해 항공기 제조업체는 항공기 소음의 원인을 파악하고 완화하여 보다 조용하고 친환경적이며 편안한 환경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어레이 기반 음원 위치 규명 및 전달 경로 해석을 포함한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소음 발생 메커니즘을 상세하게 파악하고 소음 제어 조치를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