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항공우주 분야의 애자일 엔지니어링을 통한 생산성 향상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15분

공유하기

미국방성은 개발 속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혁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요구사항의 수와 복잡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이와 같은 이해충돌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사고와 프로세스에 대한 변화를 요하고 있습니다. 속도와 혁신을 방해하는 가장 큰 장벽 중 하나는 프로젝트의 큰 부분을 순서대로 완료하는 폭포식 접근 방식입니다. 이는 품질을 보장하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사용하는 신뢰할 수 있는 방식이지만,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민첩성을 극대화하는 동일한 신뢰도의 또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CIMdata는 애자일 접근 방식을 분석하여 A&D 회사에서 반복적인 방식으로 속도와 혁신을 촉진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A&D 개발팀 전반의 애자일 제품 개발

개발팀을 통합한 A&D 회사는 이전에 단절되었던 전기, 기계, 소프트웨어 사일로와 비교하면 현저한 개선을 이루어냈을 것입니다. 이전에 분리된 팀은 잘 협력할 수 있지만 소프트웨어 도구로 생성한 데이터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동 변환을 요하는 호환되지 않는 데이터는 불필요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반면, 자동화된 변환기는 확실한 정보를 가장 기본적인 형식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혁신과 정보 기반의 의사 결정이 어려워지고 애자일 개발의 이점을 온전히 누릴 수 없습니다. 애자일 접근 방식은 가장 핵심적인 수준에서 통합되는 소프트웨어 도구 사용을 시작할 때 가장 빛을 발합니다. 모든 데이터가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고 단일 정보 소스를 통해 실행되면 프로그램 관리자, 엔지니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는 프로젝트 상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폭포식 전달은 성공 아니면 실패라는 극단적인 방식입니다. 엔지니어는 이러한 위험에서 벗어나 프로젝트에 시간을 추가로 들이지 않고 설계 이터레이션을 탐색하여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통합 시뮬레이션 도구의 이점

고객과 규제 기관이 요구하는 변화에 느리게 대응하는 건실한 기업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새롭고 더 민첩한 경쟁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이러한 신규 기업 중 다수는 작업 사일로를 피하고 처음부터 애자일 방법론을 통합하는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자초한 장애물 없이 새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 속도를 높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대기업은 민첩성과 속도에 중점을 둔 유사한 전략을 채택하여 더 인상적인 평판을 구축하면서 업계 발전을 주도하는 리더로 보일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애자일 접근 방식을 수용하면 더 나은 제품을 생산하고, 위험을 줄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Siemens Xcelerator 플랫폼

이 CIMdata 백서에 설명되어 있듯이 A&D 기업들은 Siemens의 Xcelerator 포트폴리오 같은 디지털 스레드를 구축하는 특정 도구를 도입하여 민첩성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애자일 접근 방식을 통해 전례 없이 높은 개발 효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엔지니어링 도구,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비즈니스 데이터, 전체 BOM 간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A&D 업계는 최상의 위치에서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 처리가 필요한 상황이 증가하는 어려움에 대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