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항공우주 분야의 애자일 엔지니어링을 통한 복잡한 제품 개발

예상 소요 시간: 10분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은 새로운 기술의 출현과 함께 혁신의 필요성으로 인해 전례 없는 수준으로 변화하며 힘든 시기를 거치고 있습니다. 치열해지는 글로벌 경쟁으로 인해 상황은 더 복잡해졌습니다. 품질이나 고성능 또는 고성능 제품 기능을 저하하지 않으면서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빠른 제품 혁신을 요구하는 오늘날의 시장 요구를 충족하려면 혁신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제작하기 전에 설계를 테스트하는 강력한 도구를 상상해 보십시오.


애자일 제품 개발로 출시 기간 단축


혁신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기술적 위험을 줄이고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숙달하여 정해진 예산 안에서 제시간에 납품해야 합니다. 제작하기 전에 가장 복잡한 설계를 테스트하여 설계 단계 초기에 제품의 성능, 제조 가능성 및 지원 가능성을 보장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소프트웨어 산업에서의 애자일 엔지니어링 방식의 가치는 입증되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은 동일한 접근 방식으로 급변하는 업계의 환경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설계에 사용되는 차세대 도구

지금 바로 엔지니어링 분야에 애자일 방식을 도입하여 변화에 대응하십시오. 애자일 방법론과 디지털화의 이점을 활용하여 제품 개발을 가속하는 프로그램 계획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기, 기계 및 소프트웨어 분야를 결합하여 협업 모델 기반 설계 환경을 구축하고 가상 검증 및 제조로 설계를 테스트해 반복적이고 혁신적인 설계를 촉진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