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검증 관리

공유하기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은 폭발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최고 성능의 제품을 개발하면서 A&D 프로그램은 주요 성능, 신뢰도 및 안전 목표를 유지하는 동시에 적은 비용으로 시장에 더 빠르게 진출해야 하는 압박을 받습니다.

인증은 프로그램 총비용의 최대 75%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인증 디지털 트윈 및 더 포괄적이고 통합된 검증 관리 접근 방식을 통해 프로그램이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항공우주산업 트렌드

항공우주 프로그램의 경쟁력과 시간 및 예산 범위 내에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역량은 항공우주산업의 네 가지 트렌드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비용 절감 및 일정 단축의 압박

  • 제품 복잡성 및 통합의 증가

  • 전기화 확대

  • 공급망, 파트너, 인력의 글로벌화

인증 디지털 트윈을 사용한 검증 관리 솔루션을 통해 항공우주 프로그램의 제품 인증 시간 지연 및 비용 초과 문제를 해결하여 업계 트렌드에 대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항공기 인증 간소화

모든 비용과 시간이 중요하므로 인증은 설계, 생산, 품질 프로세스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인증 디지털 트윈으로 항공기 인증을 간소화하면 시간 지연 및 비용 초과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증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면 검증 및 인증을 전체 프로그램 계획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요 데이터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액세스하는 표준을 준수하고 있음을 효율적으로 입증하여 감사를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통합 프로그램 관리

프로그램 관리에 완전히 포함된 인증 계획으로 프로그램 실행에 대한 완전한 제어 역량을 입증하여 인증 기관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검증 관리 디지털 스레드는 항공우주 개발 프로그램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워크플로에서 시작되는 검증 및 인증 과제를 일상적인 제품 개발 작업에 통합하여 인증 프로세스를 가속합니다.

검증 관리는 통합된 단일 환경에서 여러 부서 및 전체 공급망에 걸쳐 모든 검증 및 인증 산출물 간의 완전한 추적성을 제공합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