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디지털화를 통해 항공기 인증을 간소화하는 5가지 방법

검증 및 인증 관리에 대한 디지털 접근 방식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eBook에서는 요구사항에서 검증을 거쳐 인증까지 연결된 검증 및 인증 디지털 스레드를 통해 기존의 A&D(항공우주 및 방위) 프로그램을 한층 개선할 수 있는 5가지 방법을 살펴봅니다.

디지털화가 항공기 인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화는 설계 및 제조 작업의 주축이 되었습니다. 수동 작업은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검증 및 인증 활동을 관리하려면 디지털화를 도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지털 인증 관리 시스템을 채택하면 문서 중심 접근 방식에서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으로 프로세스가 전환되므로 실시간 검토 및 구성 제어를 지원하면서 계획, 테스트 정의, 절차 및 기타 문서를 세부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인증 관리는 데이터 세트 내에서 일관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팀, 제조업체, OEM 및 공급망 간에 표준화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국방/항공기업은 이 시스템을 통해 인증 작업을 공유 책임으로 만들기 위해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전반에 걸쳐 책임을 기반으로 실행 가능한 워크플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공통 플랫폼은 실시간 대시보드 보고 및 분석을 통해 감항성 상태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서 일정과 예산을 준수하도록 합니다.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인증 데이터를 생성, 수정 및 연결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요구사항 관리

검증 관리 디지털 스레드를 활용한 항공기 요구사항 관리는 A&D 개발 프로그램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워크플로에서 시작되는 검증 및 인증 과제를 일상적인 제품 개발 작업에 통합하여 인증 프로세스를 가속합니다. 간소화된 폐루프 접근 방식은 검증 및 인증 프로세스를 전체 항공기 프로그램 계획에 통합하므로 모든 개발 단계에서 인증 목표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검증 관리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여러 부서 및 전체 공급망에 걸쳐 모든 검증 및 인증 산출물 간에 완전한 추적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단일 통합 환경을 구현하면 검증 작업이 요구사항에 따라 계획되고 올바른 순서로 실행됩니다.

XaaS(Xcelerator-as-a-Service)를 활용하면 액세스하기 쉽고 확장 가능하며 유연한 방식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촉진하는 Xcelerator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