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최신 클라우드 PLM을 통한 제품 개발 가속화

예상 소요 시간: 25분

기업은 대부분 최대한 빨리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투자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자 합니다. PLM은 비교적 빠르게 구매할 수 있지만, 성공적이며 생산적으로 구현되는 경우에만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LM 환경을 신속하게 배포하여 이를 사용자가 채택하고 사용할수록 기업은 더 빠르게 기대하고 필요로 하는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최신 PLM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축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신속하게 배치 및 채택하면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치를 빠르게 창출할 수 있는 요인은 무엇일까요?

업계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CIMdata가 제공하는 본 eBook에서 최신 클라우드 SaaS(Software-as-a-Service) PLM을 통해 가치를 빠르게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클라우드 SaaS PLM 무료 체험판을 통한 제품 개발 가속화

Teamcenter X 소프트웨어 무료 체험판을 활용하십시오. 최신 클라우드 기반 PLM의 편리한 액세스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현재 필요에 맞는 PLM으로 제품 개발을 가속하고 성장을 도모

클라우드 PLM을 사용하면 지금 필요한 것을 시작하고 성장을 도모하여 미래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직관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야 제품 개발을 가속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MCAD 또는 ECAD 설계 도구 내에서 호스팅되는 PLM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웹 브라우저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PLM을 사용하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