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데이터 추적 기능으로 자동차 제품 개발 가속화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자동차 경쟁업체에 기회가 열렸습니다. 기술 중심 기업은 전문 지식과 민첩성을 활용하여 자동차 시장을 발전시키고,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획기적인 제품을 가장 먼저 시장에 출시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세대 차량의 성공적인 개발을 위해 새로운 데이터 사용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품질이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효율을 높이고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비즈니스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확인하십시오. 지금 eBook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차세대 차량 설계를 위한 최첨단 제품 데이터 관리 시스템

자동차 제조업체는 오늘날 시장에서의 성공과 차세대 차량 개발 간에 미묘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개발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중요 리소스 확보를 위해 낭비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첫 단계는 제품 개발 에코시스템에 완전히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은 차세대 차량 설계 검증을 위한 디지털 스레드가 있는 포괄적인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일관되고 감사 가능한 추적 기능으로 자동차 복잡성 수용

보다 복잡한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상호 연결된 수많은 요구사항 추적에 대한 문제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 기능의 부재로 인해 새로운 규제 및 승인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전하고 있으며, 그 결과 더 큰 채무 및 보증 비용 증가 위험에 노출됩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은 제품 개발 에코시스템에 디지털 스레드 백본을 결합하여 추적 기능과 감사 기능을 개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더 빠른 혁신 및 제품 개발

디지털화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에서 선두를 유지하는 동시에 차세대 운송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은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는 보다 협력적이고 생산적인 환경에 필요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또한 추적성을 보장하고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개발 시간과 비용을 줄입니다.

eBook을 다운로드하여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을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혁신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