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미래의 엔지니어링: 산업용 기계 산업을 주도하는 주요 트렌드

산업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주도하는 트렌드 탐색

산업 엔지니어링의 미래는 보다 유연하고 연결되며 적응 가능한 기계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것입니다.

이는 기계 제조업체가 시뮬레이션 중심의 디지털 제품 설계를 채택해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기계 제조업체와 장비 제조업체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통합 제품 및 서비스의 패키지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 eBook을 다운로드하여 기계 제조업체가 고객이 요구하는 제품을 구축하는 데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도록 주도하는 트렌드를 알아보십시오.

가상 기계: 고급 설계 및 구현 트렌드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은 디지털 접근 방식을 통해 차세대 기계를 제작합니다.

디지털 트윈은 가상 머신을 구축하여 원활한 다분야 협업, 초기 설계 검증, 간단한 데이터 관리 및 재사용을 지원합니다.

산업 엔지니어링의 미래에는 가상의 다분야 모델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기계를 설계합니다.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은 산업용 기계 제작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보다 효율적인 프로젝트 및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개발에 대한 다분야 접근 방식

기계 제조업체는 다분야 협업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스레드 접근 방식의 더 스마트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산업 엔지니어링의 미래에 대응하려면 올바른 도구로 고객, 환경, 정부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더 스마트한 기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향상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기계 제조업체는 위치에 관계없이 협력하여 점점 더 복잡해지는 기계를 더 빠르게 개발하는 동시에 개발 비용을 줄이고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산업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주도하는 Siemens: 최신 트렌드 및 혁신

현재 산업용 기계 시장을 혁신하는 세 가지 주요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공급망과 인력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혼란한 상황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통합된 더 스마트한 기계

  • Industry 4.0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비즈니스 모델 변화

이 무료 eBook을 다운로드하여 Siemens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으로 직면한 과제에 적응하고 미래의 기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