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적층 제조로 3D 제품 설계를 구현하는 소비재 산업

설계에서 인쇄, 인쇄 후 유효성 검증에 이르기까지 적층 제조는 제품의 설계 및 제조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Siemens 제품은 적층 제조의 산업화를 지원하며 이러한 새로운 기술을 통해 프로토타입 제작은 물론 획기적인 제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이 소비재 적층 제조 엔드 투 엔드 워크플로의 각 단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적층 제조 및 격자 구조를 활용하여 설계 유연성 및 맞춤화 향상

적층 제조의 차세대 혁신 요소인 새로운 격자 구조 설계 및 경량화 기술을 통해 설계 유연성과 맞춤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이 인쇄 프로세스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면 협업을 활성화하고 파일 전송 오류를 줄여 제품 출시 속도 측면에서 차별화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재료 성능을 분석 및 모델링하여 제품 오류 예측

미세 구조 수준에서 고급 재료에 오류가 발생하는 양상, 시점 및 이유를 예측하여 제품 개발 라이프사이클을 가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속 가능한 방식의 구조 및 열 시뮬레이션으로 제품 설계의 유효성 검증

파트 검증은 고품질의 반복 가능한 적층 제조 결과물을 생산하는 데 필수입니다. 제품 설계는 통합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검증할 수 있습니다. 컴포넌트 또는 제품 어셈블리가 응력이나 진동에 반응하는 양상을 파악하는 것은 모든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제품과 재료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엔지니어는 선형 해석을 뛰어넘는 도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