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13 May 2008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세계 최대의 PLM 사용자 컨퍼런스 개최 예정

- 6월 2일 미국 올랜도에서 세계 최대의 PLM 사용자 교류의 장, ‘PLM Connection’ 개최

2008년 5월 13일, 서울 – 지멘스 산업 자동화 부문의 한 사업부이자 세계 선도적인 PLM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 업체인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PLM 사용자들을 위한 세계 최대의 컨퍼런스, ‘PLM Connec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 간에 걸쳐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과거 UGS가 연례 행사로 개최해 오던 세계 최대 수준의 전통적인 컨퍼런스인 ‘UGS Connection’을 지멘스와의 인수 합병 이후 새롭게 브랜딩한 연례 유저 컨퍼런스이다.

최근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차세대 혁신 기술인 ‘동기식 기술(Synchronous Technology)’을 발표하면서, 신기술이 접목된 솔리드 엣지(Solid Edge) 신제품을 비롯해 각종 신규 버전의 제품들을 대거 출시하고 있어 이번 행사에 전세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전세계의 PLM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으로 약 2,200 여명 이상의 참석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기술에 대한 구체적인 공개와 함께 신기술이 접목된 솔리드 엣지(Solid Edge)를 비롯해 NX, 팀센터(Teamcenter), 테크노매틱스(Tecnomatix) 소프트웨어 등 제품군 전반에 걸친 폭넓은 주제 발표가 이어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들은 물론, PLM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사용자 그룹과 함께 대단위의 폭넓은 토론이 진행될 예정으로, 사용자들을 위한 각종 정보가 공개되고 논의될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방식의 제품 데모를 위한 ‘시뮬레이션’ 세션이 별도 진행될 예정으로 그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짐 시스텍(Jim Sistek) 비스테온(Visteon) IT 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통해 사업 공정을 능률화하고 연계화시킨다는 것은 오늘날 신흥 시장에서의 경쟁력에 확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라며 “비스테온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솔루션 도입을 통해 제품 개발과 그 실행에 있어서 글로벌 단위의 표준화를 설정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이니셔티브를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는 PLM의 혁신 구현을 위한 매우 중요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데이브 셔크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총괄 부사장은 “ 지멘스의 PLM Connection은 지식공유와 고객 성공사례 등의 매우 귀중한 정보를 고객들을 비롯한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 라며 “더불어 사용자들 간에 정보 교환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교류의 장으로서 그 의미가 더욱 크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시도되는 디지털 라이프사이클 시뮬레이션 세션은 참석자들로 하여금 PLM에 대한 이해를 높여 줌으로써, PLM을 통한 혁신 구현을 가속화 시켜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PLM Connection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siemens.com/plmconnection 에서 확인 가능하다.

###

Siemens PLM Software 소개

지멘스 산업 자동화 부문(Siemens Industry Automation Division)의 사업부 중 하나인 Siemens PLM Software는 전 세계 5만1천 여 고객 사에 약 4백60만 개의 라이센스 시트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PLM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텍사스주 플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는 Siemens PLM Software의 오픈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전 세계 기업 및 단체들이 글로벌 혁신 네트워크를 통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세계 정상급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Siemens PLM Software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iemens.com/plm 에서 제공된다.

Siemens Industry Sector 소개

지멘스 산업 부문의 한 부서인 지멘스의 산업 자동화 부서(Siemens Industry Automation Division – 독일 뉘른베르크 소재)는 자동화 시스템, 저전압 개폐기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 선도적인 사업부이다. 제품군은 제조/공정 산업을 위한 표준 제품에서부터 자동차 생산 설비 및 화학 공장 설비를 지원하는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다. 세계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공급 기업으로서 산업 자동화는 제조에 있어서 제품 디자인, 개발, 생산, 영업 및 광범위한 서비스 제공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가치 체인을 최적화 해주고 있다.

# # #

주: Siemens 및 Siemens 로고는 Siemens AG의 등록 상표이다. UGS, NX, Teamcenter, Tecnomatix 및 Transforming the process of innovation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UGS와 UGS 계열사가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여기에서 언급된 모든 다른 제품명은 각 소유자의 재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