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10 October 2007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UGS Connection 2007에서 팀센터 2007 공개

- 기조 연설에 현대 기아 자동차 팽정국 부사장

2007년 10월 10일, 서울 – 지멘스 A&D 그룹의 사업부이자 세계 선도적인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 업체인 Siemens PLM Software는 오늘 연례 유저 컨퍼런스인 ‘UGS 커넥션 2007(UGS Connection 2007)’을 오는 10월 18, 19일 경주 보문단지 내 현대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주요 고객사인 현대기아자동차의 팽정국 부사장이 기조 연설자로 나설 예정이다.

UGS 커넥션 2007은 3개의 주요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이 그들의 성공 사례를 발표하는 케이스 스터디 세션, NX, Teamcenter®, Tecnomatix™ , UGS Velocity Series™, Solid Edge®와 같은 소프트웨어 제품을 시연하는 데모 세션, 지멘스의 PLM 소프트웨어의 제품 라인과 구체적인 구축 전략을 논의하는 스터디 세션이 그들이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상식과 함께 모델 컨테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eamcenter 2007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Teamcenter는 인력 및 프로세스를 지식과 연결시킴으로써 혁신과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한스 커트(Hans-Kurt Lübberstedt)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UGS 커넥션은 매년 여러 가지 산업에서, 다양한 크기의 우리 고객 및 협력사들이 우수한 사례를 공유하고, 우리의 비전과 전략에 대해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매년 참석자의 수가 늘어가는 것은 UGS 커넥션뿐만 아니라 한국 PLM 시장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다음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siemens.com/plm

# # #

주: Siemens 및 Siemens 로고는 Siemens AG의 등록 상표이다. UGS, NX, Teamcenter, Tecnomatix 및 Transforming the process of innovation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UGS와 UGS 계열사가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대표 문의처

Michelle Kim
+82 2 3016 2015
michelle.kim@sieme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