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

와이어 하네스는 자동차, 복잡한 기계 또는 항공기의 전기 시스템에 함께 묶여 사용되는 절연 전도선 시스템입니다.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이란 무엇일까요?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은 시스템 전체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 분배를 위한 전기 기초의 개발 프로세스입니다.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이며 성공적인 제품 설계 및 제조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와이어링 하니스의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는 프로그램 시작 주기 단축과 가격 압박 증가, 제품 및 구성 복잡성 증가로 인해 복잡합니다. 하네스 설계 소프트웨어는 많은 기업이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강력한 설계 자동화 기능은 모델 기반 와이어링 하니스 엔지니어링 흐름과 결합되어 하네스 제조업체가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개선하며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관련 제품: Capital 로직 디자이너 | 캐피탈 하네스 디자이너 | Capital 폼보드 디자이너

This is an image for the wire harness engineering glossary page. It shows a white-gloved person working on a wire harness.

하네스 설계 소프트웨어 관련 제품

디지털화는 인더스트리 4.0의 구현 및 실현을 위한 필수 단계이지만, 하네스 제조업체의 성공은 와이어 하네스 생산에 필요한 제조 공정, 노동력, 재료 및 자원을 정확하게 설계,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최적화된 성능 및 신뢰성

적절하게 설계된 와이어 하네스는 전기 시스템의 최적화된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설치 시간 및 비용 절감

명확하게 라벨이 부착된 전선, 표준화된 커넥터 및 논리적 라우팅 경로가 있는 잘 설계된 하니스는 조립 또는 유지 보수 작업 중 설치 시간과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안전성 및 규정 준수 강화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은 각 산업별 안전 표준 및 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와이어 하네스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와이어 하네스의 목적은 개별 와이어를 단일 장치로 구성하여 전력과 신호를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와이어 하네스는 노동 시간과 인적 오류 가능성을 줄여 기술자가 복잡한 배선 어셈블리를 작거나 접근하기 어려운 공간에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최신 차량에는 약 700개의 커넥터와 3000개 이상의 와이어로 구성된 약 40개의 서로 다른 하네스가 있습니다. 와이어와 케이블을 와이어 하니스에 묶으면 모든 개별 가닥을 연결하는 대신 드롭인 설치를 위한 단일 장치로 더 큰 구성 요소에 대한 연결이 간소화됩니다.

와이어 하네스 설계란 무엇입니까?

와이어 하네스 설계는 엔지니어가 필요에 따라 전력과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와이어 어셈블리를 생성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물리적 공간이 주어지면 시스템의 전기 부품에 대한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설계는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연결해야 하며 제품의 작동 및 목적에 중요한 다른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의 와이어 하네스는 비행 제어에서 승객 편의 시설 및 착륙 장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전원을 공급해야 합니다. 와이어 하네스 설계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송을 보장하기 위해 기계 시스템, 승객 및 승무원 편의, 중량 분배, 배관 등을 고려하고 고려해야 합니다.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의 과제

와이어 하네스 제조는 100년 이상 사용되어 왔지만 오늘날의 제조업체는 낮은 마진, 부족 지식 손실, 복잡한 프로세스, 지속적인 변화, 품질 및 납품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등 수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모델 기반 워크플로우를 구현함으로써 제조업체는 데이터 교환을 자동화하고 도메인 간 의사 결정을 촉진하여 이전에 단편화된 설계 및 제조 도메인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자동화와 일관성을 지원하는 설계 규칙의 통합을 통해 부족 지식을 잃지 않고 캡처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링 하니스 설계 프로세스에서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 활용

디지털 트윈 기술을 통해 설계 데이터의 흐름을 지속하면서 구식 제조 엔지니어링 도구 및 방법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효율성과 비용 효율적인 제조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 결과,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와이어링 하네스 설계 프로세스에서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의 설계, 제조 및 사용 프로세스의 추적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체 수명 주기 디지털 트윈을 구현했습니다. 검증된 하네스 모델과 디지털화된 제조 프로세스 모델로 구성된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통해 기업은 엔지니어링, 원가 계산 및 제조 성능을 혁신하여 궁극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학습

Capital은 검증된 하네스 모델과 디지털화된 와이어 하네스 제조 프로세스 모델로 구성된 최적화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합니다.

웨비나

Capital과 함께 와이어 하네스 설계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자료

웨비나 - 항공기 와이어 하네스 설계

eBook - EE 시스템 개발

브로셔 -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