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실제 제어 시스템 동작을 검증합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이란 무엇입니까?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물리적 로보틱스 시스템이 아닌 자동화 시뮬레이션 환경을 사용하여 실제 제어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시스템의 동작을 테스트합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생산 현장 배포 및 시운전에 앞서 수행됩니다. 이는 로봇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여러 기능 중 하나입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로보틱스 시스템과 주변 생산 환경을 인터랙티브하게 가상으로 표현한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로보틱스 시스템의 계획 및 프로그래밍된 작동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이를 통해 제조 엔지니어는 현재 생산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오프라인 로봇 프로그래밍을 수행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물리적 로보틱스 시스템이 아닌 자동화 시뮬레이션 환경을 사용하여 실제 제어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하고 시운전하기 전에 시스템의 동작을 테스트합니다. 이는 로봇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여러 기능 중 하나입니다.

관련 제품: Tecnomatix 공정 시뮬레이션

Engineer with an HMI, a PLC and process simulation software conducting virtual commissioning.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의 이점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제어 프로그램이 실제 장비에 다운로드되기 전에 로보틱스 시스템이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이를 통해 배포 전에 수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물리적 시스템에서 디버깅 및 재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산 시작 시간 단축

디지털 환경에서 자동화 제어 로직 및 PLC 코드를 철저하게 테스트하고 디버깅하여 램프업 중 및 생산 현장에 배포한 후 광범위한 디버깅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시운전 비용 절감

자동화 제어 로직, 안전 인터록 및 PLC 코드의 잠재적 문제를 훨씬 쉽게 해결할 수 있을 때 식별하고 해결하여 시작 전에 시운전, 디버그 및 재작업에 드는 전체 비용을 절감합니다.

가상 교육

작업자 교육, 실습 및 기술 개발을 하드웨어, 물리적 존재 또는 전통적인 교실 환경 없이 가상 및 원격으로 제공합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 기능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로봇 자체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로보틱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모든 관련 장치, 장비 및 구조를 동일한 3D 인터랙티브 표현으로 가져옵니다. 최신 로보틱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로봇에 구애받지 않는" 소프트웨어로, 모든 브랜드의 로봇과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동일한 작업 영역에서 여러 로봇을 지원합니다.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에는 가상 하드웨어가 포함되지만 일부 시뮬레이션에는 실제 하드웨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와 같은 하드웨어 제어 장치를 시뮬레이션 모델에 연결하여 시스템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에서 시뮬레이션은 PLC의 실제 제어 입력과 시뮬레이션 모델의 피드백을 테스트합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 중에 엔지니어는 로보틱스 오프라인 프로그래밍이 실행 가능하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생성했는지 확인하는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도달 거리와 주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은 또한 일반적으로 이벤트 기반 시뮬레이션을 실행하여 비상 사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가상 디버깅은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의 핵심 기능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디지털 환경에서 자동화 제어 로직 및 PLC 코드를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로보틱스 시스템이 생산 현장에서 구축된 후에만 시운전되는 경우 모든 디버깅은 배포 후에 수행되어야 하며, 이는 장기간 생산이 중단됨을 의미합니다. 대조적으로, 로보틱스 가상 커미셔닝 소프트웨어가 디버깅 작업을 수행할 때 배포와 라이브 프로덕션 사이의 시간이 상당히 단축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Process Simulate software trial

지금 바로 로보틱스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고 검증하십시오. 자동화된 작업 셀과 라인을 모델링하고 시뮬레이션하는 방법과 전체 로봇 프로그램을 정의하고 검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제조 블로그

중소기업은 제조 시스템을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운전하고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백서

미래의 공장으로 가는 여정에서 첨단 로봇을 구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