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제조 계획 및 관리

제조 계획 및 제어는 생산 운영을 조율하여 디지털 도구, 데이터 관리, 협업 및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리소스의 적시 가용성, 효율적인 프로세스 및 정시 납품을 보장합니다.

제조 계획 및 관리란?

제조 계획 및 관리를 통해 제조업체는 적절한 수량의 올바른 원자재가 일정에 따라 생산 작업을 위한 올바른 위치에 배치되고, 인력과 장비가 필요할 때 필요한 곳에 배치되고, 제조 작업이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성공적인 제조 계획 및 관리의 결과는 효율적으로 생산된 제품의 정시 배송입니다. 제조 계획 소프트웨어는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APS) 솔루션 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고급 계획 소프트웨어 참조).

제조 계획 및 통제는 제조 회사가 존재하는 한 제조 회사 내에서 수행되어 왔지만, 오늘날의 제조업체에 대한 요구는 제조 계획 및 제어에 대한 디지털 접근 방식을 보증합니다.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조업체는 제품, 운영, 리소스 및 시설을 연결하는 포괄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하여 기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는 제품 및 프로세스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여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단계를 생성 및 시뮬레이션하여 제조 운영을 오류 없는 생산으로 전환합니다.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스레드를 통해 사람, 시스템 및 기계를 연결하며,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지식을 축적하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고급 계획 | Opcenter 고급 스케줄

sfs-equipment-technology-finance-sb-640x360

이점 이해

제조 계획 및 제어 시스템은 엔지니어링 및 제조 BOM(Bill of Materials)과 같은 이질적인 시스템에서 이전에 유지 관리했던 정보를 디지털 방식으로 조정합니다. 연결된 정보를 활용하여 협업, 표준화 및 통합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가시성 및 제어 기능 제공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여 생산 프로세스와 리소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생산 구현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고, 리소스 할당을 최적화하고, 서로 다른 부서 간의 조정을 간소화하여 변경 사항에 더 빠르게 대응하고 생산 계획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 증대

자원 할당을 최적화하고, 유휴 시간을 최소화하며, 생산 활동의 효율적인 스케줄링을 통해 용량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비용 절감 및 마진 증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낭비를 최소화하여 효율성과 수익성을 개선하여 마진을 높입니다.

간소화된 운영 창출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고, 리소스 할당을 최적화하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촉진하여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궁극적으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재고 관리

생산 일정과 자원 분배를 간소화하여 잉여 재고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생산을 위한 원자재의 적시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계획 및 제어

제조 운영의 여러 유형과 측면은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됩니다.

조립품 제조 는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되어 생산 전에 조립 작업을 계획, 최적화 및 검증하고 제조 프로세스를 제어합니다. 제조 계획 소프트웨어는 계획 및 세부 엔지니어링에서 작업 현장 실행에 이르기까지 작업을 관리합니다. 조립 제조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리적 기반 제조 정보 액세스 는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공되어 최신 제조 정보의 탐색, 액세스 및 시각화를 제공하며, 생산 시설의 위치에 관계없이 디지털 트윈을 사용합니다.

제조 데이터 및 프로세스 관리 는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와 디지털 스레드를 사용하여 사람, 시스템 및 기계를 연결하고 제조 데이터 및 프로세스 지식을 축적 및 관리합니다. 이러한 인텔리전스를 통해 제조업체는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부품 제조 운영 은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산 관리를 디지털화함으로써 고품질 부품을 더 빠르게 만듭니다. 제조 계획 노력의 일환으로 고급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툴링 및 고정 장치를 설계하고 CNC 공작 기계, 로봇, 3D 프린터 및 검사 장비를 구동할 수 있습니다.

생산 시스템 엔지니어링 은 더 나은 생산 시스템을 더 빠르게 엔지니어링하기 위해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받습니다. 제조 계획 및 제어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자동화 및 제어를 통합하여 보다 효율적인 공장을 만들고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Opcenter scheduling trial

실제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즉시 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일상 업무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관련 자료

인포그래픽

APS 크랙: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

eBook

공급망 관리 계획 - 문제와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