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제조 인텔리전스

제조 인텔리전스 또는 엔터프라이즈 제조 인텔리전스(EMI) 는 제조업체 운영 전반에 걸쳐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보고서, 분석, 대시보드 및 제조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유용한 도구를 생성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제조 인텔리전스란?

엔터프라이즈 제조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는 폐쇄 루프 제조(CLM)의 핵심 구성 요소로, 제조 운영에 대한 실시간에 가까운 가시성과 설계 및 엔지니어링 팀에 피드백할 수 있는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여 지속적인 프로세스 및 제품 개선을 지원합니다.

제조 인텔리전스를 위한 데이터 소스에는 전사적 자원 관리(ERP) 및 기타 비즈니스 시스템과 제조 운영 관리(MOM)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시스템(제조 실행 시스템(MES), 품질 관리 시스템(QMS),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APS), 공식 설계 및 사양 관리)가 포함됩니다.

제조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는 액세스 가능한 통합 분석 데이터 모델을 생성하여 제조업체가 상황에 맞는 데이터를 탐색하고 엔지니어링 계획 및 제품 설계와 비교하여 실제 제조 운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즉, 계획된 제품 및 프로세스의 디지털 트윈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시점을 제공하는 생산 시 디지털 트윈을 생성합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Intelligence

analyzing-reports-and-key-performance-indicators-sb-640x360

제조 인텔리전스의 이점

제조 인텔리전스는 개별 공장 수준 또는 모든 제조업체 시설에서 제조 운영과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간의 협업 및 데이터 교환을 개선합니다. 사용자는 제조 운영에 대한 보다 완전한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에 가까운 가시성

생산 운영을 신속하게 모니터링 및 분석하여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하며 사전 예방적 의사 결정을 촉진합니다.

성능 추세 파악

시간 경과에 따른 패턴을 식별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예측 유지 관리 및 지속적인 최적화를 촉진하여 전반적인 제조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제조 인사이트

실행 가능한 데이터 및 분석을 확보하여 혁신을 촉진하고 제조업체가 진화하는 과제와 기회에 대응하여 운영을 조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원격 액세스

어디서나 실시간 제조 데이터 및 분석에 액세스하여 협업, 의사 결정 및 운영 모니터링을 촉진하여 전반적인 운영 유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분석 개선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제조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보다 정확하고 정보에 입각한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제조 인텔리전스 기능

아키텍처 설정 - 엔터프라이즈 제조 인텔리전스는 데이터 가시성 및 분석 기능 수준, 중앙 집중식 또는 분산 배포 유연성,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기반 운영 옵션을 지원하는 최신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데이터 설명 - 컨텍스트 기반 데이터 탐색 및 시각화 도구 선택의 개방성을 통해 각 이해 관계자가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 - ISA-95 국제 산업 표준 제조 분석 모델(MAM)을 적용하여 제조 인텔리전스는 제조 데이터 웨어하우스(MDW)를 생성합니다. 타사 소프트웨어는 제조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조 데이터 웨어하우스는 IoT 수준까지 생산 작업 분석도 지원합니다.

엔지니어링 및 구성 - 엔터프라이즈 제조 인텔리전스를 통해 개발, 테스트, 품질 보증 또는 생산 운영을 위한 분석 및 시나리오 생성을 위한 제조 데이터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Opcenter Intelligence Cloud

Opcenter Intelligence Cloud - Siemens SaaS 분석 솔루션으로 글로벌 가시성과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확보하십시오. 지금 30일 무료 평가판을 받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온디맨드 웨비나

컨텍스트의 중요성: 제조 데이터 분석 혁신

백서

이 백서는 디지털화를 위한 명확한 전략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