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재고 제작

MTS(Make-to-Stock)는 생산 계획생산 일정 이 예측된 제품 수요를 기반으로 하는 제조 전략입니다.

Make-to-stock이란 무엇입니까?

한 생산 기간 동안 만들어진 제품은 다음 생산 기간에 이루어진 주문을 이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재고 생산 계획에서 생산은 특정 고객 주문에 앞서 독립적으로 시작됩니다.

Make-to-stock은 푸시형 작업으로 간주되며, 이는 원자재 및 공급업체가 제공한 구성 요소와 같은 공급품이 생산 프로세스를 통해 "푸시"되고 계획은 공급에서 시작하여 완제품으로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반면, MTO(Make-to-Order)는 풀(pull) 방식의 작업입니다.

오늘날의 제조 시장에서 완제품의 높은 재고는 일반적으로 재고 관리, 창고 보관, 부패 등의 비용을 부과하는 용납할 수 없는 비용 부담입니다. 마찬가지로, 재고 부족은 보험료 인상, 초과 근무 및 배송 시간 누락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재고 생산 계획의 이상은 주어진 시간에 완제품의 수량을 다음 기간 동안의 고객 수요와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상에 접근하기 위해 계획자는 수요를 성공적으로 예측하고 해당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공급과 생산 능력의 적절한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효율적인 재고 생산 계획의 두 가지 핵심은 (1) 정확한 수요 예측과 (2) 변화하는 예측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수요 예측은 제조업체가 수요를 예측해야 하는 제품의 다양성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본질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요인(예: 자연 재해, 건강 위기 및 특정 계절적 변화(예: 지정학적 또는 날씨 관련 원자재 부족)으로 인해 거의 모든 시장에서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최신 APS(Advanced Planning and Scheduling) 시스템은 달성 가능하고 효율적인 계획 및 일정을 생성하고 수요 예측, 공급 가용성 및 생산 능력의 변화에 신속하게 적응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도구를 재고 생산 계획 수립 담당자에게 제공합니다.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케줄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Advanced Planning and Scheduling

make-to-stock-hero-640x360

이점 이해

제조업체는 강력한 APS 시스템에서 재고 창출 계획을 수행하여 레거시 또는 스프레드시트 기반 계획 시스템의 일부 어려움과 비효율성을 제거합니다. 그들은 적시에 적절한 수량으로 올바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습니다.

최적화된 MTS 계획

정확한 마스터 생산 일정을 위해 수요, 용량, 노동력 및 재고를 고려하여 효율적인 생산 및 재고 관리를 보장합니다.

재고 최소화

예상 수요에 맞게 생산을 조정하고, 고급 계획을 통해 재고 수준을 최적화하고, 제조 리소스의 효율적인 관리를 보장합니다.

생산 비용 절감

제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초과 재고의 필요성을 최소화하며, 예측된 수요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계획을 통해 자원을 최적화합니다.

재고 생산 계획 프로세스

효과적인 재고 창출 계획에는 수요 예측 외에도 제조 능력 계획, 인력 및 활용도, 원자재 재고 및 보충 계획, 완제품의 보유 및 미래 재고를 포함한 복잡한 고려 사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고급 계획 및 일정 수립 시스템의 재고 생산 계획은 다음을 기반으로 정확하고 달성 가능한 마스터 생산 일정(MPS)을 생성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 황삭 용량
  • 팩 포워드 수치
  • 재고 커버의 목표 날짜
  • 제조 기본 설정
  • 최소 및 최대 재주문 수량
  • 여러 항목 재정렬하기
  • 제품 유통 기한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재고 생산 계획은 다음 작업 전에 WIP(재공품)가 누적되는 제조 공정의 지점인 중간 재고 수준도 고려해야 합니다. 재고 만들기 접근 방식은 상대적으로 높은 중간 재고 수준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수준을 최적화하는 것은 계획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APS 기반 재고 생산 계획은 위의 모든 고려 사항을 수용합니다. 또한 생산 능력을 수량, 기간 또는 중량으로 지정합니다. 용량은 캘린더 시스템 용량 도구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용량은 각 기간의 제한 요소로 재고 확보 계획에 반영됩니다.

중요한 것은 APS 시스템이 재고 관리 시스템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하여 수요 예측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APS와 공급망의 자재 관리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은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정확하게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Opcenter scheduling trial

실제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즉시 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일상 업무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