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폼보드 설계

폼보드 설계 도면은 와이어링 하니스 설계 데이터의 일대일 실물 크기 표현으로, 추가 제조 정보로 보강됩니다.

폼보드 디자인이란?

와이어 하네스 개체와 함께 번들 포크, 커넥터 홀더, 클립 홀더 또는 테이프 위치 표시기와 같은 모든 제조 관련 개체가 이러한 폼보드 모델에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폼보드는 하네스 조립 중에 운전자를 안내하는 시각 보조 도구를 제공합니다.

관련 제품: 캐피탈 폼보드 디자이너

formboard-feature-640x360

이점 이해

시각화 및 레이아웃 최적화

Formboard Designer를 사용하면 설계자가 3D 환경에서 와이어 하네스의 레이아웃을 만들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오류 감지 및 유효성 검사

Formboard Designer 도구에는 오류 감지 및 검증을 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효율적인 문서화 및 제조 지원

폼보드 디자이너 툴은 와이어 하네스 생산을 위한 상세한 문서 및 제조 지침을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폼보드 도면이란 무엇입니까?

폼보드 도면은 폼보드 다이어그램과 동의어입니다. 폼보드 설계자는 보드의 특정 영역에 배치될 때 각 구성 요소와 관련된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만들어야 합니다. 폼보드 다이어그램은 와이어 하네스 설계 데이터를 디지털 트윈으로 보는 것입니다. 이 다이어그램은 구역, 고정 장치 및 드릴 포인트 정보로 보강되며 물리적 프로토타입 없이도 레이아웃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링 하니스 설계란 무엇입니까?

와이어 하네스 설계는 엔지니어가 필요에 따라 전력과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와이어 어셈블리를 생성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물리적 공간이 주어지면 시스템의 전기 부품에 대한 요구 사항을 평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설계는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연결해야 하며 제품의 작동 및 목적에 중요한 다른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와이어 하네스 제조의 폼보드 도면

효과적으로 설계된 와이어 하네스 폼보드를 통해 제조 엔지니어는 보다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폼보드 도면을 사용하면 기존 제조 리소스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수요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제품 조립 기간인 Takt 시간 변경과 같은 새로운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생산 현장의 의사 결정이 개선되고 수익성 확보 시간이 단축됩니다.

병합된 폼보드의 이점

제조 엔지니어는 병합 폼보드를 사용해 동일한 라인에서 여러 (비슷한) 하네스를 생산할 수 있는 생산 라인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즉, 여러 생산 라인을 단일 병합 라인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뜻이며, 이를 통해 공장 공간과 리소스를 더욱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조건에서는 병합 폼보드를 사용해 개별 생산 라인의 생산성과 효율성이 향상되기도 합니다.

디지털 트윈 폼보드 솔루션

포괄적인 E/E 시스템 개발 솔루션은 폼보드 제작에 대한 디지털 트윈 접근 방식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폼보드 설계자가 보드의 특정 영역에 배치될 때 각 구성 요소와 관련된 노동 노력 또는 시간에 대한 동적 피드백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레이아웃을 생성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계자는 효율적인 생산 라인과 공장 공간 사용을 위해 병합 또는 결합된 폼보드를 만들고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종합 E/E 시스템 개발 솔루션

Capital은 폼보드 설계에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E/E 시스템 개발 솔루션의 한 예입니다. 이 솔루션은 전기 시스템 설계, 제조 및 서비스는 물론 E/E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네트워크 통신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을 망라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폼보드 다이어그램에서 기존 설계 데이터의 전체 보기 보기를 만듭니다.
  • 실시간 메트릭 및 분석을 사용하여 최상의 인체공학적 레이아웃을 위해 폼보드를 조정합니다.
  • 하네스를 보드에 맞추기 위해 번들을 쉽게 조작하고 최소 곡률 반경 및 기타 구속조건을 준수합니다.
  • 자동 규칙과 구속조건을 사용하여 설비를 올바른 위치에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 여러 폼보드를 병합하거나 결합하여 제조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자료

Capital 툴 제품군이 엔지니어링 팀이 생산 문제를 극복하고 제조 수익성 영역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학습

현실적인 와이어 하네스 비용 산출을 보장하고 와이어 하네스 제품 엔지니어가 제품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포괄적인 모델을 생성하십시오.

웨비나

폼보드 디자이너는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폼보드 설계 및 최적화를 위한 Siemens Capital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