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집계 계획

골재 계획은 시설에서 중단 없는 생산을 보장하는 전체 제조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집계 계획이란 무엇입니까?

골재 생산 계획은 일반적으로 3개월에서 18개월 사이에 적용됩니다. 집계 계획은 개별 생산 실행이나 개별 제품 제조뿐만 아니라 시설(또는 대기업의 경우 여러 시설에 걸쳐)의 모든 생산 활동을 포함합니다. 이 때문에 골재 생산 계획은 제조업체가 고객 주문, 공급망 역학 및 기타 요소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개별 제품에 대한 수요의 상당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자원 활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조 운영 관리(MOM) 에코시스템에서 디지털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조업체의 경우 집계 계획은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APS) 시스템의 기능입니다. 방법론으로서, 집계 생산 계획은 종이 기반, 스프레드시트 또는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생산 운영 및 공급망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집계 계획에서 고려할 수 있는 정보의 다양성과 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집계 계획 요구 사항을 위해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시스템을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집계 계획은 생산 수요와 생산 능력을 일치시켜 운영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집계 계획은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요한 자재 및 기타 자원과 조달 시기를 지정합니다. 이상적인 골재 계획 결과는 제조업체가 부담해야 할 가장 낮은 비용으로 시설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Advanced Planning and Scheduling

aggregate-planning-640x360

이점 이해

골재 계획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제조업체는 단기 및 장기 생산 수요의 균형을 맞추고 생산성과 수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조 노력 안정화

일관되고 균형 잡힌 생산 워크플로우를 보장하여 중단을 최소화하고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합니다.

린(Lean) 제조 촉진

생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낭비를 줄이고, 효율성을 향상시켜 보다 자원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운영에 기여합니다.

공간 및 자원 활용 최적화

생산 시설 및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을 촉진하여 유휴 용량 및 관련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운영 비용 절감

수요에 맞춰 생산을 조정하여 활용도가 낮은 리소스 또는 과도한 재고와 관련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정시 납품 개선

생산과 수요를 동기화하여 지연을 최소화하고 고객 주문 이행을 최적화합니다.

공급망 관계 개선

이해 관계자 간의 협업과 조정을 촉진하여 공급망 전반의 커뮤니케이션과 대응력 향상에 기여합니다.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의 작동 방식

비용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는 집계 계획의 전략적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고 투자 최소화 –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는 재고 관리 및 보관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과 자재 자원 계획을 통해 독립적 및 종속적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균형을 최적으로 유지합니다.

인력 수요 및 변동 최소화 –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는 수요 예측 및 자재 자원 계획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인력 변동으로 인한 온보딩/정리 해고 비용과 작업자 유휴 시간 및/또는 초과 근무 비용의 균형을 맞추는 최적의 인력 계획을 계산합니다.

변동을 최소화하면서 생산 속도 극대화 –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는 생산 용량과 수요 예측을 비교하여 전체 생산 속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유휴 용량 기간을 방지합니다.

시설 및 생산 장비 활용도 극대화 –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는 사용 가능한 생산 장비 및 시설을 고려하고 집계 계획 기간 동안 최대 활용도를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집계 계획 소프트웨어는 두 가지 접근 방식 중 하나 또는 두 가지 접근 방식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격 접근 방식은 생산 능력과 수요를 일치시키려고 시도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제조업체는 고객(또는 재고 생산) 주문의 변동을 따라잡기 위해 리소스 조달 및 가용성을 조정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제조업체는 재고 수준을 최소화하고 리소스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인력 온보딩 및 정리 해고 또는 활용도가 낮은 바닥 공간 등 용량 조정과 관련된 비용과 씨름해야 합니다.

반면에, 집계 생산 계획에 대한 레벨 접근 방식은 생산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조정 비용을 방지합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수요가 가장 많은 기간 동안 주문을 이행할 수 있도록 수요가 적은 시간에 재고를 축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제조업체는 수요가 많은 기간 동안 일정한 수준의 인력 및 생산 능력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수준 접근 방식에서는 재고 관리와 관련된 비용, 유휴 용량, 인력 유휴 시간 및 초과 작업, 변동하는 리소스 사용률과 관련된 기타 비용이 발생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Opcenter scheduling trial

실제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즉시 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일상 업무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제조 운영 관리

풍부한 산업 수준의 제조 운영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지원합니다

운영 관리

당사의 계획 및 스케줄링 솔루션을 사용하면 고품질 제품과 시장 성공을 제공하는 효율적이고 반응이 빠른 공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재고를 줄이고 생산 주기를 단축하며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