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로보틱스 시뮬레이션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은 디지털 세계에서 실제 생산 시스템을 엔지니어링하고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급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이란?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은 로보틱스 기반 자동화 생산 시스템을 엔지니어링하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도구입니다. 기능적으로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은 디지털 표현(디지털 트윈 )을 사용하여 가상 환경에서 로보틱스 모델과의 동적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로보틱스 및 자동화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자동화 시스템을 더 빠르게 온라인 상태로 전환하고 기존 자동화 엔지니어링보다 더 적은 오류로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동화 시뮬레이션은 실제 로봇에서 수행하는 데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실험을 가능하게 하고 생산 현장에서 실험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로봇 공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을 통해 엔지니어는 동적 가상 환경에서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제조 시나리오를 구성하여 제어 시스템의 물리적 응답을 정확하게 나타내는 가상 응답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은 산업용 로봇의 증가하는 기능을 따라잡기 위해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로봇은 로봇의 작업이 자주 변경되거나 인간 공동 작업자가 참여하는 동적 환경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첨단 로봇 공학에 대한 수요는 제조업체가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복잡성, 다양성 및 맞춤화를 증가시킴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급 로보틱스는 런타임 의사 결정,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대한 반응형 프로그래밍, 인공 지능(AI)으로 처리된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응 및 개선 기능을 통합합니다. 고급 로보틱스 프로그래밍과 고급 로봇의 배포 및 운영의 복잡성 수준과 생산 현장에서 로보틱스 시스템을 디버깅하는 데 발생하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고급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은 제조 엔지니어링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고급 로봇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고급 로봇 기술로 가능해진 새로운 유연성과 맞춤화로 구성된 로봇 생산을 엔지니어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고급 로봇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완전한 3D 로봇 작업 셀을 설계한 다음 제조 프로세스 시퀀스를 검증하고 최적화하여 사실적인 동작과 응답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개념을 디지털 방식으로 검증하고 오프라인 고급 로봇 프로그래밍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기업은 전체 생산 시스템을 가상으로 시운전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로보틱스 계획 및 시뮬레이션 | Tecnomatix 공정 시뮬레이션

Engineer holding tablet displaying 3D robotics simulation model in front of real robot on the factory floor.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의 이점

로보틱스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조업체는 자본 장비나 생산 현장을 묶는 데 따른 시간 및 비용 페널티 없이 자동화된 제조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출시 주기 단축

디지털 환경에서 자동화된 제조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최적화하여 물리적 설정 및 반복과 관련된 시간 및 비용 페널티를 줄입니다.

가상 커미셔닝

배포 전에 디지털 환경에서 전체 생산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검증하여 실제 운영과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합니다.

오류 및 디버깅 최소화

구현 전에 제조 공정의 잠재적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전체 시스템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고급 로보틱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기능

최신 로봇 공학 및 자동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단일 로봇 스테이션을 사용하여 생산 라인과 구역을 완성합니다. 이는 다양한 로봇 및 자동화 프로세스를 포함하는 자동화된 제조 프로세스의 설계 및 검증으로 시작됩니다.

프로세스가 설계되고 검증되면 소프트웨어는 로봇 경로 및 동작에 대한 상세한 엔지니어링을 지원하여 엔지니어가 최적화된 사이클 시간으로 충돌 없는 작동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간 기반 및 이벤트 기반 시뮬레이션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로봇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특정 로봇 응용 분야에 대한 지원도 제공합니다.

  • 저항 스폿 용접
  • 아크 용접
  • 드릴링 및 리베팅
  • 절단
  • 살포
  • 픽 앤 플레이스(Pick-and-place)
  • 안전 운영

소프트웨어 기능에는 오프라인 고급 로봇 프로그래밍도 포함되어 있어 생산 프로그램을 작업 현장으로 다운로드 및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즉, 소프트웨어는 모든 주요 산업용 로봇 및 컨트롤러와 인터페이스하며, 사용자는 자세한 정보를 추가하여 오프라인에서 완전한 프로그램을 만든 다음 바닥에 있는 컨트롤러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Process Simulate software trial

지금 바로 로보틱스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고 검증하십시오. 자동화된 작업 셀과 라인을 모델링하고 시뮬레이션하는 방법과 전체 로봇 프로그램을 정의하고 검증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산업용 첨단 로봇 백서

미래 공장에서의 유연하고 자동화된 생산을 위한 산업용 고급 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