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소등 공장

다크 팩토리(Dark Factory)라고도 하는 소등 공장은 최소한의 인간 활동으로 운영되므로 현장에서 사람의 개입 없이 어둠 속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미래의 공장'을 구상함에 따라 이러한 공장 내 자율 생산은 산업 전반에 걸쳐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등 공장이란 무엇입니까?

오늘날 소등 공장, 그리고 더 일반적으로 소등 제조 셀은 수많은 자동화 기계 및 로봇과 포괄적이고 입증된 제조 운영 관리(MOM)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성숙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화 시스템은 사람의 개입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MOM 소프트웨어는 완전 자동화된 제조 프로세스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자율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인간 이해 관계자는 소등 작업을 원격으로 감독하고 보완 활동 또는 개입을 수행하기 위해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등 공장은 정해진 일정에 따라 표준 제품을 간단하게 대량 생산할 수 있도록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어두운 공장은 제품이 복잡해지고 대량 맞춤화로 인해 많은 제품 변형이 생성됨에 따라 더 어려워집니다(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추세를 경험하고 있는 제조업체는 소등 제조가 특정 작업 및 영역으로 제한되는 "조명 부족" 공장 현장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많은 제조업체는 완전 소등 공장으로 완전히 전환하지 않고도 자율 생산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옵센터, Tecnomatix

assembly-robot-in-lights-out-factory-640x360

이점 이해

작업 현장에 무인 또는 제조 공정의 무인 단계를 구현하면 광희소 공장은 기존 운영에 비해 새로운 효율성, 비용 절감 및 경우에 따라 품질 향상을 창출합니다.

인건비 절감

인적 개입을 최소화하여 인건비를 절감하고 광범위한 인력 관리 및 관련 비용의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단조로운 프로세스의 자동화

일상적인 작업에서 인적 자원을 해방시켜 효율성과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오류 가능성을 완화합니다.

민첩성과 유연성으로 변화하는 요구 사항 충족

생산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조정하여 탁월한 민첩성과 유연성을 확보하여 기업이 역동적인 시장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류율 감소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운영 정밀도를 향상하고 생산 주기 전반에 걸쳐 일관되게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자재 관리 효율성 최적화

자동화된 추적 및 정확한 자원 할당을 통해 재고 관리를 강화하고 낭비를 줄여 생산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제품 수명 주기 가속화

다양한 생산 단계를 효율적으로 자동화하여 혁신과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대한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테스트 및 적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프로세스를 새 사이트로 빠르게 복제

자동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여 확장 및 확장성을 가속화하고 다양한 위치에서 생산 기능을 신속하고 일관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아웃 제조에 대한 요구 사항

많은 제조업체가 광희소 작업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은 기계 및 제조 공정의 최근 발전에 달려 있습니다. 자율 생산을 가능하게 한 몇 가지 기술 발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로봇 공학, 자동화 및 5G의 발전
  • 3D 프린팅과 같은 혁신적인 프로세스
  • 자동화된 비파괴 검사 및 품질 기술의 발전
  • 무인 생산 공정을 수행하는 운영 기술(OT)
  • 인공 지능/기계 학습(AI/ML)
  •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 기술

디지털 산업 소프트웨어는 성공적인 소등 구현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제조 프로세스의 계획, 설계 및 시뮬레이션을 지원하는 제조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조업체는 작업 현장 생산 스테이션에 투자하기 전에 가상으로 설계하고 광량이 부족한 작업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통합 제조 운영 관리 시스템은 디지털 설계 및 엔지니어링 작업과 실제 제조 작업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조명이 희박한 작업 셀을 계획하고 검증하면 MOM 시스템은 계획에 맞게 루프에서 자동화를 통해 제조 작업을 조정합니다.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은 라이트 아웃 제조를 지원하는 산업용 소프트웨어의 핵심입니다.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은 각 물리적 제품 및 제조와 관련된 프로세스, 최종 사용자의 손에 있는 제품 성능을 가상으로 표현하여 전체 제품 수명을 캡처하여 제조업체가 어두운 공장에서 완전히 자동화된 생산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백서

부분 무인 및 완전 무인 공장

eBook

디지털 제조에 대한 경영진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