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산업용 3D 프린팅

산업용 3D 프린팅을 사용하면 더 적은 처리 단계로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개인과 회사는 널리 사용되는 많은 금속 합금 및 폴리머를 포함하여 다양한 재료로 사용 가능한 부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 3D 프린팅이란 무엇입니까?

산업용 3D 프린팅 또는 적층 제조 (AM)는 CAD(Computer-Aided Design ) 디지털 파일에서 실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제조 방법입니다. 재료의 얇은 층은 물체가 완성될 때까지 점진적으로 증착됩니다. 이 공정은 제품을 재료에서 절단하는 전통적인 또는 절삭 제조와 반대입니다. 3D 프린팅은 폐기물을 적게 발생시키고, 도구나 금형이 필요하지 않으며, 각 출력물을 맞춤화할 수 있고, 복잡한 설계를 기존 프로세스보다 더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용 또는 소비자용 인쇄업체는 플라스틱, 금속 및 합금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프로토타입과 최종 부품을 신속하게 생산합니다.

im2018110106pg 300dpi original

산업용 3D 프린팅의 이점 이해

자원 낭비 감소

기계 가공과 같은 다른 제조 방법보다 재료 낭비가 적습니다.

툴링 제거

사출 성형 또는 주조와 같은 다른 제조 방법에 비해 값비싼 툴링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제조 로트 크기 1

로트 크기가 줄어도 비용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맞춤형 부품을 제조하십시오.

낮은 비용의 복잡성

기본 형상과 동일한 비용으로 매우 복잡한 형상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리드 타임 단축

공급업체에서 조달하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현장에서 생산 준비가 된 부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장의 수리 부품

현장에서 파손된 부품을 필요한 지점에 더 가깝게 수리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교체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적층 제조 및 3D 프린팅

3D 프린팅과 적층 제조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3D 프린팅은 실제로 적층 제조의 하위 집합이므로 더 적은 처리 단계로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의료 기기 및 제약, 소비재, 전자 제품 등을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적층 제조를 사용합니다.

3D 프린팅이라고 부르든 적층 제조라고 부르든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이 혁신적인 제품의 핵심으로 부상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설계에서 인쇄에 이르기까지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3D 프린팅에 필요한 기능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D 프린팅은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접근 가능하고, 가능해짐에 따라 3D 프린팅은 제품 제조 및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프로토타이핑 그 이상입니다. 비즈니스 모델과 유통 모델을 바꿀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가장 큰 영향은 기업가가 저렴한 비용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더 많은 혁신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D 프린팅을 제조 및 설계 프로세스에 통합함으로써 엔지니어는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낭비를 줄이며 더 큰 규모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에는 도구나 금형이 필요하지 않으며 각 출력물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