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Vat 광중합

가장 오래된 3D 프린팅 기술 중 하나인 통 광중합은 이제 3D 부품 생산을 위해 경화 수지를 사용하는 여러 기술을 포함합니다.

Vat 광중합이란 무엇입니까?

Vat 광중합은 표적 광 활성화 중합을 통해 액체 수지를 선택적으로 경화시켜 3D 물체를 생성하는 적층 제조 (AM) 공정의 범주입니다. 특허를 받고 상용화 된 최초의 AM 공정 인 광 조형 기술은 통 광 중합 기술입니다. 1980년대에 광조형 이 등장한 이래로 수조 광중합은 연속 액체 계면 생산(CLIP), 고체 지상 경화(SGC) 및 직접 광 처리(DLP)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모든 유형의 통 광중합은 인쇄 재료로 광중합체라는 특수 수지를 사용합니다. 특정 파장의 빛에 노출되면 액체 광중합체의 분자는 빠르게 결합하고 광중합이라는 과정을 통해 고체 상태로 경화됩니다. 통 광중합 원리에 따라 작동하는 대부분의 3D 프린터에서 액체 광중합체는 액체 표면 근처에 빌드 플랫폼이 부분적으로 잠긴 용기 또는 통에 보관됩니다. CAD 파일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프린터는 광원이 액체 포토폴리머를 선택적으로 고체층으로 경화하도록 지시합니다. 그런 다음 빌드 플랫폼을 나머지 레진에 다시 담그고 디자인이 완전히 인쇄될 때까지 후속 레이어에 대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Vat 광중합은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대형 모델 및 프로토타입을 인쇄할 수 있는 빠르고 매우 정확한 AM 공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적절한 크기의 Vat 및 빌드 플랫폼 사용). 그러나 광중합체는 일반적으로 견고한 구조적 특성을 갖지 않으므로 결과 부품은 본질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화 및 변형되기 쉽습니다. 또한 인쇄된 부품은 사용된 공정 및 폴리머에 따라 특수 취급 또는 추가 도구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일부 응용 분야에서는 VAT 광중합 비용이 엄청나게 비쌉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vat-photopolymerization-is814874264-feature-640x360

VAT 광중합 효과의 이점 이해

작은 디테일 재현

수조 광중합 기술의 정확성을 활용하여 미세한 디테일을 재현합니다.

프로토타이핑 가속화

3D 프린팅을 위한 통 광중합 고유의 속도를 활용하여 프로토타입 생산을 가속화합니다.

모델을 여러 크기로 확장

vat 광중합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부품을 제조합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