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선택적 레이저 소결

금속, 폴리머 및 세라믹과 같은 유용한 재료의 매우 상세한 부품을 3D 프린팅하는 것은 선택적 레이저 소결(SLS) 기술을 사용하는 기계로 가능합니다.

선택적 레이저 소결이란 무엇입니까?

SLS는 적층 제조(AM)를 위한 파우더 베드 융합 기술입니다. 레이저를 사용하여 분말 입자를 선택적으로 가열하여 융합하여 고체 구조가 되도록 하여 3D 물체를 만듭니다.

소결 과정에서 재료는 입자 간의 원자 확산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만 가열되어 실제로 녹지 않고 결합됩니다. SLS 기계는 펄스 레이저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금속, 세라믹 및 유리에서 매우 복잡한 형상의 부품을 3D 프린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정밀하게 분말 입자를 소결합니다.

CAD 데이터에서 직접 복잡한 형상을 쉽게 만들 수 있고 다양한 재료와 호환되기 때문에 선택적 레이저 소결은 프로토타입 및 최종 사용 부품 제조를 위한 매우 다재다능한 기술입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siemens-erlg-3d-drucker-08

선택적 레이저 소결의 이점

인쇄 가능성 확대

선택적 레이저 소결을 사용하여 금속 및 세라믹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로 부품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디테일 재현

작은 입자 크기와 집중된 레이저 에너지로 인해 선택적 레이저 소결로 가장 작은 세부 사항을 복제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 부품 만들기

선택적 레이저 소결을 사용하여 기능적 설계를 실현하며, 여기서 결과 재료 구조는 금속의 단조 부품과 유사합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