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PBF (Powder bed fusion)

파우더 베드 퓨전은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3D 프린팅 기술이며 매일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수만 개의 기능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파우더 베드 퓨전이란?

분말 베드 융합(PBF)은 열 에너지를 사용하여 입상 물질을 고체 모양으로 선택적으로 융합하는 적층 제조(AM) 공정의 범주입니다. 금속, 세라믹, 폴리머 등과 같은 입상 인쇄 매체를 빌드 플랫폼 표면에 펼쳐 분말 베드를 만듭니다. CAD 파일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분말 베드 융합 기계는 분말 베드의 특정 영역에 열 에너지를 가하여 과립을 고체 층으로 결합합니다. 그런 다음 빌드 플랫폼을 낮추고 또 다른 얇은 분말 층을 추가하고 디자인이 완전히 인쇄될 때까지 다음 층에 대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r4a8718 poweder-bed-fusion

파우더 베드 융합의 이점 이해

자원 낭비 감소

기계 가공과 같은 다른 제조 방법보다 재료 낭비가 적습니다.

툴링 제거

사출 성형 또는 주조와 같은 다른 제조 방법과 비교할 때 값비싼 툴링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제조 로트 크기 1

로트 크기가 줄어도 비용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맞춤형 부품을 제조하십시오.

낮은 비용의 복잡성

기본 형상과 동일한 비용으로 매우 복잡한 형상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리드 타임 단축

공급업체에서 조달하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현장에서 생산 준비가 된 부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현장의 수리 부품

현장에서 파손된 부품을 필요한 지점에 더 가깝게 수리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교체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생산 기술

파우더 베드 융합은 분말 재료를 융합하기 위한 다양한 적층 제조 생산 기술을 포함합니다.

전자빔 용융(EBM)

선택적 열 소결 (SHS)

선택적 레이저 용융(SLM)

선택적 레이저 소결(SLS)

직접 금속 레이저 용융(DMLM)

직접 금속 레이저 소결(DMLS)

분말 베드 융합 기술은 주로 열 에너지원(예: 레이저 펄스, 전자빔, 가열된 프린트 헤드)과 적용된 열 수준(즉, 과립이 함께 소결되는지 또는 함께 용융되는지 여부)에 따라 구별됩니다. 또한 바인더 분사는 입자를 함께 결합하기 위해 열 에너지(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분말 베드 융합은 바인더 분사와 구별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