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MBSE)

Siemens는 항공우주 및 방위, 자동차, 중장비 시장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가장 포괄적인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BSE 소개

전기, 기계 및 소프트웨어 영역의 조합은 모든 산업 분야의 제품에 복잡성을 가중시킵니다. 이 동영상을 통해 MBSE를 통해 기업이 현재와 미래의 제품을 자신 있게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 SysML v2에 대한 Siemens Software의 노력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통합 시작 – 통합 상태 유지

오늘날의 설계 복잡성으로 인해 시스템 디지털화를 통해 도메인 전반에 걸쳐 지속적이고 통합된 엔지니어링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xecutive Brief를 다운로드하세요.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5가지 핵심 요소를 시각적으로 표현
아키텍처 최적화

제품 정의

Product Definition 은 시스템 요구 사항, 기능 할당, 전체 가상 제품을 정의하는 다중 도메인 아키텍처로의 분해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통합 정보 세트입니다.

올바른 제품 설계

커넥티드 엔지니어링

커넥티드 엔지니어링제품 정의를 활용하여 기능 간 통합을 보장하고, 설계 결정을 최적화하고, 위험과 영향을 평가하고, 결함을 노출하고, 가장 복잡한 시스템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메인 간 개발을 추진합니다.

올바른 제품 구축

지속적인 검증

지속적인 검증 은 제품 주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이루어집니다. 지속적인 검증은 아키텍처 및 시뮬레이션 모델과 제품 컨텍스트를 활용하여 폐쇄 루프 테스트에서 요구 사항의 달성 및 준수를 측정합니다.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관련 리소스

다음은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MBSE) 도입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 데 가장 적합한 주제 중 일부입니다.

문의하기

영업 팀에 문의하여 MBSE 개발 요구 사항에 대해 논의하거나 무료 MBSE 평가 도구를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