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재료 압출

재료 압출 기술을 통해 전 세계의 많은 개인과 기업이 취미로 부품을 3D 프린팅하여 시제품을 제작하고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재료 압출이란 무엇입니까?

재료 압출은 적층 제조 (AM) 방법론입니다. 재료 스풀(일반적으로 열가소성 폴리머)을 연속 스트림으로 가열된 노즐을 통해 밀어 넣고 층별로 선택적으로 증착하여 3D 물체를 만듭니다. 용융 필라멘트 제조(FFF) 및 용융 증착 모델링(FDM)은 재료 압출 기술의 두 가지 예입니다.

재료 압출은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적층 제조만큼 빠르거나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료 압출 기술과 나일론 및 ABS 플라스틱과 같은 호환 가능한 원자재는 널리 보급되고 저렴합니다. 재료 압출은 가정에서 취미용 3D 프린팅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정입니다. 제조 및 산업 환경에서 재료 압출은 일반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프로토타입, 기계의 임시 교체 부품 또는 동일한 물체를 여러 번 반복하기 위한 비용 효율적인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재료 압출은 또한 확장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20cm 이하의 작은 부품뿐만 아니라 치수가 여러 미터까지 확장되는 매우 큰 부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재료 압출은 차량 크기의 부품까지 손에 꼭 맞는 부품을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확장성 특성은 많은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부품을 인쇄하는 데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는 데 활용되고 있습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material-extrusion-is1486965695-feature-640x360

재료 압출의 이점 이해

확장성 수용

재료 분사를 사용하면 핸드헬드 크기에서 매우 큰 차량 크기의 부품에 이르기까지 부품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프로토타이핑 및 생산 비용을 줄입니다. 압출 인쇄에 사용되는 재료는 일반적으로 PLA, 나일론, ABS 및 PET와 같은 저비용 폴리머입니다.

생산의 민주화

재료 압출은 레이저 또는 전자빔과 같은 유해 물질 및 고출력 시스템을 방지하여 작업 현장에서 사무실 책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전하며 추가 안전 프로토콜을 제거합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