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제조업체가 원자재 및 공급품, 툴링 및 생산 장비 및 인력의 가용성을 기반으로 생산 일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란 무엇입니까?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또한 일정 및 요구 사항, 변경 주문, 규제 제약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합니다.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는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하는 스프레드시트를 제공합니다.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가 발전함에 따라 수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이전의 수동 절차는 컴퓨터 생성 입력 및 출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가장 최신의 강력한 형태의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고급 스케줄 링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버전의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환경 내에서 제조 환경을 정확하게 모델링하여 생산 주문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설, 장비, 인력 및 공급망의 디지털 트윈을 생성합니다. 고급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는 리소스의 가용성과 특정 제조 제약 조건을 고려하여 더 나은 스케줄링 결정을 지원합니다. 알고리즘과 지능형 기본 제공 규칙을 사용하여 고급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행되는 제조 스케줄링은 주문 및 생산 우선 순위를 효율적으로 스케줄링합니다. 이 보다 자동화된 형태의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계획 수립 담당자가 수동으로 일정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일정 변경에 따라 새로운 정보나 계획 수립 담당자의 경험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Advanced Scheduling, Opcenter Advanced Scheduling SMT

Preactor 640x360

이점 이해

완전한 가시성 및 제어

포괄적인 감독을 보장하여 제조업체가 생산 공정의 모든 측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활용도 증대 및 운영 간소화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할당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생산 일정을 최적화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여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비용을 줄입니다.

한층 신속한 변화 대응

생산 일정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여 예상치 못한 이벤트, 주문 변경 또는 생산 중단을 수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정하고 제조 프로세스의 민첩성과 적응성을 보장합니다.

제조 스케줄링 기능

고급 스케줄링 기능을 갖춘 제조 스케줄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조업체는 다음과 같은 기능적 특징을 통해 생산 스케줄링의 모든 측면을 감독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constraint modeling(고급 제약 조건 모델링) - 고급 작업 간 제약 조건 및 고급 리소스 제약 조건(예: 동시 사용에 대한 규칙)을 모델링합니다.

고급 재료 처리(Advanced material handling) - 서브어셈블리와 원자재가 비즈니스 규칙에 따라 소비되도록 재료를 소비하는 방법에 대한 사용자정의 규칙을 구현합니다.

고급 스케줄 최적화(Advanced schedule optimization) - 전환 시간 최소화, 선호 시퀀싱 및 캠페인과 같은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추가 스케줄 최적화 규칙의 정의를 허용합니다.

어셈블리 프로세스 시각화 - 원자재에서 완제품 및 판매 주문에 이르는 어셈블리 프로세스를 그래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개발 환경 - 필요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및 제약 조건 모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테이블 및 필드 추가).

대화형 일정 보기 - 뷰어 수준 권한을 활성화하여 변경사항을 저장할 수 없는 일정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기반 다중 제약 조건 일정 - 주문 기반 일정을 생성하고 순위 또는 가중치를 적용하여 주문의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

Opcenter APS trial

다음과 같은 모든 Opcenter Scheduling Standard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의 이점을 즉시 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일상 업무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관련 자료

인포그래픽

APS 크랙: 디지털 혁신을 위한 핵심 요소

eBook

공급망 관리 계획 - 문제와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