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제너러티브 설계

엔지니어링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인공 지능과의 설계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컴퓨터 알고리즘은 지정된 기준과 제약 조건을 기반으로 가능한 다양한 설계 솔루션을 탐색하여 신제품 또는 현재 제품 설계의 개선 사항에 대한 잠재적 설계를 생성합니다.

제너러티브 설계란 무엇일까요?

높은 수준에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CAD 제너레이티브 엔지니어링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으로, 설정된 수의 제약 조건이 주어지면 여러 설계 대안을 자율적으로 생성합니다. 이 작업은 엔지니어의 지침이나 개입 없이 수행할 수 있어 엔지니어는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설계가 완료되면 엔지니어는 어떤 설계를 더 꼼꼼히 살펴볼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엔지니어가 구체적인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도 설계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CAD(Computer-Aided Design)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알고리즘과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지정된 매개변수와 제약 조건을 기반으로 여러 설계 옵션을 생성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광범위한 잠재적 솔루션을 탐색하고 중량 감소, 재료 효율성, 비용 최소화 및 성능 향상과 같은 다양한 목표를 위해 설계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AD의 제너레이티브 설계는 기존 설계 방법이 시간, 자원 또는 인간의 창의성에 의해 제한될 수 있는 복잡한 엔지니어링 과제에 특히 유용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컴퓨팅 파워와 제너레이티브 엔지니어링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설계자가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는 최적화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AD에서 제너레이티브 엔지니어링의 주요 특성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알고리즘 최적화:

제너레이티브 설계 알고리즘은 기능 요구 사항, 재료 특성, 제조 제약 조건 및 성능 기준과 같은 입력 매개변수를 분석하여 설계 솔루션을 생성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반복적인 탐색:

설계자는 다양한 설계 대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설계 도구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설계 옵션을 생성하며, 이러한 옵션은 특정 기준에 따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복잡한 형상: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종종 수동으로 생각하기 어려울 수 있는 복잡한 기하학적 모양과 구조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설계는 적층 제조(3D 프린팅)와 같은 고급 제조 기술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다분야 최적화:

제너레이티브 설계는 구조 해석, 유체 역학, 열 관리 및 전자기 시뮬레이션과 같은 여러 분야에서 설계를 최적화하여 다양한 기준에서 최적의 성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Human-in-the-loop: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알고리즘이 설계 대안 생성을 자동화하는 반면, 인간 설계자는 설계 요구 사항을 지정하고, 생성된 옵션을 평가하고, 최종 설계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에서 디자인 공간 탐색: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을 통해 설계자는 전체 설계 공간을 탐색하여 기존 설계 방법으로는 고려하지 않았을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파라메트릭 모델링:

제너레이티브 설계는 설계 대안의 생성을 주도하기 위해 설계 매개변수를 정의하고 조작하는 파라메트릭 모델링 기법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너레이티브 설계 및 토폴로지 최적화

제너레이티브 설계는 구조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재료의 빈 영역에서 하중 중량을 제거하기 위한 토폴로지 최적화와 같은 주요 기능을 지원합니다. Siemens NX 12는 패싯 및 B-rep 데이터의 조합에 대한 통합 3D 모델링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컨버전트 모델링 기술로 구동되는 토폴로지 최적화를 내장한 유일한 제너레이티브 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그 결과 설계 의도나 무결성을 희생하지 않고 구성 요소가 더 가벼워집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및 패싯 모델링을 통한 엔지니어 역량 강화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설계자가 인공 지능 알고리즘과 협력하여 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수백 개의 잠재적 설계를 생성하고 평가하는 CAD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기능입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는 프로젝트의 목표와 제약 조건을 정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설계 매개변수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제품 크기 또는 기하학적 치수
  • 허용 하중 및 작동 조건
  • 목표 체중
  • 자료
  • 제조 방법
  • 단위당 비용

관련 제품: NX CAD

제너러티브 설계 프로세스에서 생성된 여러 설계 옵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를 통한 구축의 이점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수천 개의 설계(그 중 상당수는 스스로 구상하지 못했을 수 있음)를 생성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이점으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는 고해상도 적층 제조를 통해 주조 또는 가공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고도로 맞춤화된 복잡한 형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소프트웨어 사용해보기

NX X software trial

모든 경험 수준의 제품 설계자를 위해 개발된 NX X CAD는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NX의 모든 강력한 특징과 클라우드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설계자가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는 최적화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웨비나

Siemens NX 소프트웨어는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계획 및 검증을 단일 디지털 작업 공간으로 통합하여 다분야 팀이 함께 소비자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료

정의된 공간 내에서 최적화된 특정 재료의 유기적이고 질량이 감소된 기하학적 솔루션을 생산하여 허용 하중과 구속조건을 고려합니다.

자세히 보기

Hall Designs는 모터스포츠 산업을 위한 설계, 고정 및 리버스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디어와 샘플을 제조 가능한 CAD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제품 수정 시간을 20-25% 단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