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장비 유지 보수 관리 소프트웨어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사전 예방적 문제 해결과 최적의 장비 스케줄링을 지원합니다.

장비 유지 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란 무엇입니까?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장비 사용을 전자적으로 추적하고 예방 및 교정 유지보수를 관리합니다. 장비가 최고의 효율로 작동하도록 유지 보수가 필요한 조건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장비 유지보수 관리는 달력 날짜, 사용 시간 및 처리량을 기반으로 리소스 중심의 유지보수 요구 사항을 정의하고 추적합니다.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이 리소스에 할당되면 작업 현장 서비스를 실행하는 동안 적용이 발생합니다.

장비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제조업체의 장비가 의도한 용도에 대해 유효하고 인증되었음을 보장합니다.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장비가 적절한 교정 및 유지보수 일정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인증되지 않은 장비는 생산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사전 예방적 문제 해결과 최적의 장비 스케줄링을 지원합니다. 사전 정의된 작업 프로세스 흐름의 적용을 포함하여 시간 또는 사용량에 따라 유지 관리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예약합니다.

대량 생산 압력, 비용 절감 프로그램 및 장비 신뢰성은 제조업체가 매일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여기에는 복잡한 규정, 더 높은 품질 요구 사항 및 지속적인 개선 이니셔티브가 포함됩니다. 오늘날의 린 제조에는 장비 가용성과 신뢰성 보장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우선 순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면 장비 예방 유지 관리 일정과 같은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리소스 자격 및 가용성을 적용하는 유지 관리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가시성 및 제어를 위한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장비가 최고의 효율로 작동하도록 유지하십시오.

  • 유지 관리 일정 관리 및 시행
  •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통한 유지보수 비용 절감
  • 자원 적격성 평가 규정 준수 보장
  • 장비 고장으로 인한 비용이 많이 드는 생산 라인 중단 감소
  • 제조 모범 사례 준수

관련 제품: Opcenter Execution

equipment-maintenance-management-is1471882894-feature-640x360

이점 이해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는 포괄적인 리소스 추적 및 유지보수 일정을 제공합니다.

통합

이 소프트웨어는 폐쇄 루프 가시성을 위해 제조 프로세스와의 완전한 통합을 제공합니다.

유지 관리 요구 사항 일정 구성

처리량, 경과 시간, 특정 날짜 및 되풀이 날짜를 기준으로 유지 관리 요구 사항 일정을 구성합니다.

이메일 알림

보류 중인 유지 관리, 기한 유지 관리 및 기한 초과에 대한 전자 메일 알림을 받을 사람을 지정합니다.

간편한 관리

유지보수 요구 사항을 쉽게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고 진단 및 문제 해결 장비 절차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 일정

예방 및 수정 유지 관리 활동을 위한 작업을 생성합니다.

교정 및 테스트

교정 사양과 테스트 절차를 유지보수, 수리 및 점검 작업에 통합합니다.

생산성 및 효율성 극대화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장비 사용량을 추적하고, 유지보수 일정을 관리하고, 리소스를 사용 가능 또는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하고, 작업에서 작업을 시작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적격 리소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장비가 예방 유지 보수를 받으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유지 보수가 완료되면 장비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어 생산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경과 시간, 사용 시간 및 생산 수량을 기준으로 리소스 사용량을 추적할 수 있으며, 사전 정의된 제한에 따라 생산이 유지보수 요구 사항을 초과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문제에 대한 가시성과 모든 과거 활동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수준의 가시성이 없으면 장비의 실제 성능 값을 결정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사전 예방적 장비 유지보수 관리

장비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예방적 유지보수를 통해 사전 예방적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후 대응적 고장 수리 접근 방식은 중요한 생산 라인을 중단시키고 고객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사후 대응적 접근 방식은 또한 초과 근무를 통해 유지 관리 비용을 증가시키고 늦게 배송된 상품에 대한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장비 자격 준수 강제

제조 실행 시스템(MES)과의 완벽한 통합으로 사용 전에 장비 가용성과 적격성 평가가 보장됩니다. 올바른 운전자 장비 선택은 항상 작업 현장에서 시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제조 운영 관리

Opcenter는 디지털 소프트웨어 운영 관리를 지원하는 통합 제조 운영 관리(MOM) 솔루션 포트폴리오입니다.

제조 실행 시스템

MES(제조 실행 시스템)은 생산 프로세스를 트래킹하고 실행하여 품질과 효율성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