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디지털화

디지털화는 디지털 트윈디지털 스레드 를 통해 디지털화된 정보를 연결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제품 혁신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세한 통찰력을 얻는 프로세스입니다.

디지털화 프로세스란 무엇입니까?

첫째, 이 프로세스는 정보(예: 물체, 이미지, 사운드, 문서, 데이터 등)를 기술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전자적으로 저장된 디지털 형식으로 변환하는 디지털화로 시작됩니다.

다음으로, 디지털화된 정보는 물리적 제품, 생산 프로세스 및 운영 성능을 가상으로 표현한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지털 트윈과 디지털 트윈 간의 데이터 관계는 서로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영향을 미치며 "디지털 스레드"라고 합니다. 실제로 디지털화는 디지털 스레드를 분석하고 그 결과로 얻은 통찰력을 사용하여 기업 전체의 제품과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디지털화는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여러 분야에서 빠르게 채택되고 있습니다. 교육, 의료, 에너지, 제조, 유틸리티 관리, 운송 및 인프라 개발과 같은 성숙한 분야에서 진행 중입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화의 이점

디지털화는 기업이 경쟁 우위를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통찰력과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시:

정확도

제조 공정에 대한 보다 정확한 그림을 구축하고 비효율성을 해결하여 더 높은 품질의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의 가상 검증

설계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고 물리적 프로토타입의 필요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가능성

현장의 제품 성능에서 얻은 실시간 데이터를 해당 제품의 다음 버전에 연결하여 확실한 개선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당사의 전문가는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컨설팅 워크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