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컴퓨터 지원 제조

CAM(Computer-Aided Manufacturing) 은 일반적으로 NC(수치 제어) 컴퓨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부품 제조를 위한 컴퓨터 수치 제어(CNC) 공작 기계를 구동하는 세부 지침(G 코드)을 생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컴퓨터 지원 제조란 무엇입니까?

컴퓨터 지원 제조의 광범위한 정의에는 툴링 설계, CAD(Computer-Aided Design) 모델 준비, NC 프로그래밍, 좌표 측정기(CMM) 검사 프로그래밍, 공작 기계 시뮬레이션 및 후처리를 위한 제조 계획을 정의하는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DNC(Direct Numerical Control) 또는 PLM 기반 작업 현장 연결 솔루션을 사용하여 계획을 작업 현장으로 전송합니다. 전체 계획은 CNC 가공, 공구 관리 및 CMM 품질 검사를 위한 생산에 사용됩니다.

관련 제품: NX CAM

nx-manufacturing-2-sb-640x360

이점 이해

컴퓨터 지원 제조의 이점에는 생산에서 예상되는 결과를 제공하는 적절하게 정의된 제조 계획이 포함됩니다.

사용률 향상

CAM 시스템은 고속, 5축, 다기능 및 터닝 머신, 방전 가공(EDM) 및 CMM 검사 장비를 포함한 모든 생산 장비의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리소스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이 통합된 고급 CAM 시스템은 제조 계획 및 생산 담당자에게 데이터 및 프로세스 관리를 제공하여 올바른 데이터 및 표준 리소스의 사용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통합

CAM 및 PLM 시스템을 DNC 시스템과 통합하여 작업 현장의 CNC 기계에 파일을 전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지원 제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컴퓨터 지원 제조는 현대 제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운영을 가속화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밀도와 일관성으로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재료 낭비를 최소화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도록 설계되었으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CAM은 CAD(Computer-Aided Design),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및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와 같은 고급 기술을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제조업체가 운영을 간소화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부서 간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제품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컴퓨터 지원 제조 솔루션 선택

올바른 컴퓨터 지원 제조 솔루션을 찾는 것은 지원해야 하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고려할 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은 핵심 요소를 고려하세요.

CAD-CAM 호환성: 데이터 변환기를 사용하여 데이터 손실 없이 CAD 파일을 원활하게 가져올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용량을 평가하고 단일 플랫폼을 통해 전체 설계 및 제조 프로세스를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CAD 구성 요소에서 모델 및 어셈블리를 직접 전달하여 파일을 빠르고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자동화: 프로그래밍 작업을 간소화하고 수동 프로그래밍을 줄이기 위해 완전 자동화된 CNC 형상 인식 기능을 제공하는 CAM 소프트웨어를 찾으십시오.

사용의 용이성: 가공 작업에서 사용자 친화성을 우선시하는 CAM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쉬운 작업 설정, 신속한 가공 작업 및 빠른 공구 경로 생성을 용이하게 하는 기능을 찾으십시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효율성을 높이고 작업자의 학습 곡선을 줄여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NX CAM 후처리 및 시뮬레이션

클라우드 기반 공구 경로 포스트 프로세싱 및 통합 가공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CNC 기계 공구에 대해 검증된 생산 준비 프로그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 NX 툴링 및 픽스처 설계

고급 자동화 및 프로세스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툴링 및 설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Solid Edge CAM Pro

Solid Edge CAM(Computer-Aided Manufacturing) 솔루션은 제조업체가 광범위한 제조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세계적 수준의 제품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