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캠스타 시스템

Camstar 제조 실행 시스템은 실행 가능한 제조 프로세스를 완전히 정의하고, 자동 시행을 추진하고, 자체 감사 데이터를 제공하고, 글로벌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캠스타시스템이란?

현재 Siemens Opcenter의 자회사인 Camstar Systems는 완벽한 제조 운영 관리(MOM) 솔루션의 핵심 요소인 제조 실행 시스템(MES)을 제공합니다. 3개의 Camstar MES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의료 기기 및 진단(MD&D), 반도체 및 전자 산업에 맞게 제조 실행을 조정합니다.

Camstar 제조 실행 시스템은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품질과 효율성을 체계적이고 능동적으로 시행하여 제조 제어를 제공합니다. Camstar MES 소프트웨어는 전체 공급망의 여러 공장 또는 현장을 연결하여 실시간 생산 정보를 가시화하고 기업 전체의 제조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amstar MES 소프트웨어는 장비, 컨트롤러 및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통합됩니다.

강력하고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것으로 명성을 얻은 Camstar Systems는 매우 복잡한 프로세스 워크플로, 대용량 자동 데이터 수집, 대량 맞춤화 및 까다로운 제조 추적성 요구 사항을 지원합니다.

관련 제품: Opcenter Execution

camstar-mes-sb-640x360

이점 이해

Camstar 시스템은 제조업체에 빠른 변화, 린 제조, 일관된 품질 출력, 신속한 신제품 출시(NPI) 및 더 높은 이윤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부가가치가 없는 활동 제거

제조 운영에서 부가가치가 없는 활동을 제거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모범 사례를 시행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미량 분석

생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근본 원인을 신속하게 식별 및 진단하고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여 품질 관리 및 운영 신뢰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제품 품질

품질 관리를 위한 강력한 기능으로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일관된 출력과 사양 준수를 보장하여 전반적인 제품 우수성을 향상시킵니다.

공급망 가시성

제조 공급망 전반에 걸쳐 실시간 제어 및 가시성을 확보하여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촉진하고 생산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효율성과 응답성을 높입니다.

비용 절감

효율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적용하고, 결함을 최소화하고, 품질 관리를 간소화하여 궁극적으로 재작업 또는 보증 문제와 관련된 비용을 절감합니다.

향상된 분석

포괄적인 데이터와 통찰력을 확보하여 효율성, 생산성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과 향상에 기여하는 사실에 기반한 운영 및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Camstar MES 기능

Camstar MES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는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Camstar 제조 실행 시스템 솔루션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확장성 — Camstar 시스템은 제조업체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용자, 더 많은 시설 및 트랜잭션을 포함하여 더 큰 용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 Camstar 시스템은 또한 추가 모듈의 형태와 "코드 없는 확장성"을 통해 기능을 추가하며, 이를 통해 IT 전문가가 아닌 Camstar 사용자가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통합 준비 — Camstar 시스템은 독립형 디지털 포인트 솔루션으로 작동하거나 MOM, QMS, ERP 및 PLM 시스템을 포함한 제조 IT 기능의 연결된 에코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Camstar 제조 실행 시스템은 빠르게 변화하는 운영 환경에서 정보에 입각한 신속한 결정을 지원합니다. Camstar MES 소프트웨어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여러 생산 라인, 제조 공장 및 공급업체 네트워크에서 제조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동기화합니다
  • 작업 현장에서 제품 및 주문 세부 정보 추적
  • 재무 및 계획 시스템에 보고하기 위한 트랜잭션 수집
  • 주문 및 제조 지침을 작업 현장으로 전자적으로 발송하는 것을 포함한 종이 없는 제조
  • 즉각적인 적용으로 복잡한 프로세스의 유연한 모델링 및 변경
  • 실시간 품질 검사
  • 수율 모니터링
  • 사양 및 비즈니스 규칙 적용Specification and business rule enforcement
  • 제조 로트, 배치, 장치 또는 단위의 추적성
  • 제조 문제의 신속한 식별 및 해결을 위한 실시간 피드백

Camstar MES 시스템은 다양한 산업 공정의 특정 요구 사항에 적응하여 산업별 기능의 풍부한 에코시스템을 생성합니다. 주요 산업은 세 가지 Camstar 제품군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mstar Medical Device Suite

( Opcenter Execution 의료 기기 및 진단 참조)

Camstar Systems 솔루션에는 이산, 배치 및 조합 장치 제조를 포함하여 의료 기기 및 진단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ME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amstar Medical Device Suite는 MD&D 제조 운영을 디지털화하여 최고 수준의 품질로 혁신적인 제품의 제공을 가속화하는 매우 효율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제조 프로세스를 시행합니다. Camstar Medical Device Suite는 종이 없는 제조 및 오류 방지 프로세스를 위한 MES 기능뿐만 아니라 전자 기기 이력 기록(eDHR) 및 전자 배치 기록(eBR)을 통한 종이 없는 추적성을 제공합니다.

Camstar Medical Device Suite는 빠른 변화, 린 제조, 일관된 품질 출력, 신속한 신제품 출시(NPI) 및 더 높은 이윤을 가능하게 하고자 하는 일류 글로벌 제조업체 및 제품 혁신가를 위한 기반입니다.

Camstar Medical Suite는 작업 현장과 전사적 자원 관리(ERP),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PLM), 공급망 관리(SCM) 및 고객 관계 관리(CRM)의 통합을 통해 의료 기기 및 진단 제조를 위한 기술 인프라를 완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mstar Medical Device Suite

  • 배치 및 개별 작업 전반에 걸쳐 종이 없는 제조 환경 구축
  • 자체 감사 eDHR 및 eBR 제공
  • 부가가치가 없는 활동 제거
  • 우수 제조 관행 및 규정 준수 시행
  • 제조 공정의 오류 방지
  • 구성 및 변경 관리 가속화 및 제어

Camstar Semiconductor Suite

( Opcenter Execution Semiconductor 참조)

반도체 제조를 위한 Camstar Semiconductor Suite는 웨이퍼 제조, 조립 및 테스트 공장 모두에서 추적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생산을 제어하고, 작업 현장을 ERP 시스템 및 확장된 엔터프라이즈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포괄적인 MES입니다. Camstar Semiconductor Suite는 반도체 생산을 위한 구성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모듈식 플랫폼입니다.

Camstar Semiconductor Suite는 반도체 제조업체에 큰 기회를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혁신, 수율 및 공정 개선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Camstar Semiconductor Suite는 더 이상 반도체 제조의 까다롭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따라갈 수 없는 레거시 및 사일로화된 제조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대체합니다.

Camstar Semiconductor Suite를 통해 반도체 제조업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레거시 MES의 기본 WIP 추적을 디스패치, 통계적 공정 관리(SPC), 부적합 관리, 유지보수 관리, 대시보드, 종이 없는 제조 등의 기능으로 대체합니다.
  • 팹, 프로브, 조립, 테스트 및 하도급 작업을 포함한 제조업체의 글로벌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운영에 하나의 구성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MES를 배포합니다. 표준화를 통해 글로벌 보고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 레거시 시스템을 대량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하고 각 사이트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한 강력한 최신 MES로 교체합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

( Opcenter Execution Electronics 참조)

Camstar Electronics Suite는 전자 산업을 위한 완전한 디지털 제조 솔루션입니다. PCB, 기계 조립 및 박스 빌드 생산 작업을 포함한 전자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확장될 수 있습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는 기계 및 생산 라인에 직접 연결하여 이러한 작업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및 Valor Software의 고유한 동급 최고의 MOM 기능(제조 실행, 품질 관리, 자재 관리, 계획 및 스케줄링, 제조 인텔리전스)이 포함됩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는 잦은 설계 수정, 짧은 제품 수명주기, 생산 및 제품 복잡성 증가에 대한 시장의 가속화 된 요구에 따라 전자 제품 제조업체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를 사용하면 PCB 및 박스 조립업체가 생산 제어를 개선하고 필요한 추적성을 달성하며 생산 현장을 PLM 및 ERP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 구현의 결과에는 품질 향상과 운영 비용 절감이 동시에 포함됩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를 사용하면 전자 제품 제조업체가 제품 복잡성 및 공장 위치에 관계없이 증가하는 고객 수요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속도로 제조 및 품질 프로세스를 변경하고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Camstar Electronics Suite를 사용하여 제조업체는 전 세계 여러 현장에서 제조 및 품질 프로세스를 표준화, 정의 및 시행하여 비용을 절감하면서 최고의 제품 품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