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바인더 분사

업계 전반의 기업들은 바인더 분사를 사용하여 설계 연구, 교육 및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빠르고 저렴한 풀 컬러 부품을 생산합니다.

바인더 분사란 무엇입니까?

바인더 분사는 잉크젯 스타일 프린트헤드를 사용하여 분말 재료에 액체 결합제를 선택적으로 증착하여 고체 3D 물체를 형성하는 적층 제조 (AM) 기술의 한 범주입니다. 분말 분자는 적용된 열 에너지로 인해 용융되거나 소결되는 대신 접착 화학 반응에 의해 함께 결합되기 때문에 바인더 분사 기술은 분말 베드 융합 기술과 구별됩니다.

잉크젯 프린팅은 일반적으로 잉크 방울을 종이에 추진하여 이미지를 재현하는 2D 프린팅 유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인더 분사 공정도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잉크 대신 액체 접착제를 사용하고 종이 대신 분말 기판을 사용합니다. 먼저, 얇은 파우더 층이 빌드 플랫폼 위에 평평하게 펴집니다. CAD 파일에서 제공하는 지시에 따라 프린트 헤드는 플랫폼 위에서 앞뒤로 움직이며 접착제 입자를 선택적으로 증착하여 분말 영역을 경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빌드 플랫폼의 높이가 변경되고, 완성된 섹션에 또 다른 분말 층이 펼쳐지고, 물체가 완전히 인쇄될 때까지 이 과정이 층별로 반복됩니다.

바인더 분사는 다양한 접착제 및 분말 재료와 호환되는 다용도 적층 제조 공정입니다. 접착제에 염료를 첨가하고 추가 프린트 헤드를 사용하는 바인더 분사는 여러 가지 색상의 물체를 인쇄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적층 제조 기술 중 하나이므로 건축 모형 또는 장식 모델과 같은 미적 응용 분야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결과 부품은 밀도가 낮고 구조적으로 약한 경향이 있으므로 바인더 분사는 일반적으로 하중을 견디거나 기계적 응력을 처리해야 하는 부품을 만드는 데 권장되지 않습니다. 바인더 분사는 그 자체로 빠르고 저렴한 공정입니다. 그러나 응용 분야에 따라 인쇄된 부품의 후처리는 전체 프로세스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Siemens Stratasys BinderJetted ModelCar

바인더 분사의 이점 이해

파트를 풀 컬러로 재현

바인더 분사에 사용되는 바인더에 다이를 추가하면 정확한 재현을 위해 부품을 풀 컬러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부품 생산

빠른 작동 속도로 Binder Jetting으로 프로토타입 제작을 가속화하십시오.

프로토타이핑 비용 절감

Binder Jetting의 저렴한 재료로 프로토타이핑에 대한 비용 압박을 완화하십시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