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자동 번역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영어로 보시겠습니까?
이 번역이 도움이 되었나요?
  1. Home

적층 제조

신속한 프로토 타이핑은 현재 적층 제조라고하는 기술로 발전했으며 다양한 재료에서 사용 가능한 부품을 신속하게 생산하기 위해 업계 전반에 걸쳐 사용됩니다.

적층 제조란 무엇입니까?

적층 제조는 데이터 기반 자동화를 사용하여 재료를 층위에 추가하여 제품을 형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제품을 형성하기 위해 재료를 제거하는 데 의존하는 가공의 반대입니다. 적층 제조는 3D 프린팅이라고도 하지만 종종 대규모 산업 생산과 더 구체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산업용 적층 제조 에는 설계 및 시뮬레이션에서 시작하여 생산으로 끝나는 통합된 디지털 워크플로가 필요합니다. 적층 제조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설계의 생산을 가능하게 하고 재료 낭비를 줄이며 제조를 빠르게 가속화함으로써 제조에 혁신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프트웨어는 적층 제조의 핵심입니다.

Siemens NX는 산업 규모의 적층 제조를 위한 설계를 생성하고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NX는 컨버전트 모델링, 토폴로지 최적화 및 통합 빌드 프로세서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적층 제조 부품의 손쉬운 설계, 시뮬레이션 및 생산을 촉진합니다. 3D 프린팅의 진화는 신속한 프로토 타이핑을 넘어 항공 우주 및 의료 기기에서 에너지 및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산업에서 사용되는 주류 제조 공정이되고 있습니다. Siemens는 설계 또는 주문에서 인쇄에 이르기까지 적층 제조 프로세스를 주도하는 소프트웨어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관련 제품: NX AM 고정 평면 | NX AM 다축 | NX AM 빌드 옵티마이저

toolcraft2018 NXScreenShot

적층 제조의 이점 이해

출시 시간 단축

적층 제조의 빠른 특성으로 인해 기록적인 시간 내에 제품 출시 속도를 높입니다.

툴링 제거

사출 성형 또는 주조와 같은 다른 제조 방법에 비해 값비싼 툴링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제조 로트 크기 1

로트 크기가 감소해도 비용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에 맞춤형 부품을 제조하십시오.

적층 제조 기술 및 공정

적층 제조는 바인더 분사 및 적층 물체 제조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지만 아래 기술은 3D 프린팅에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재료 압출(FDM, FFF)

이 공정은 재료 스풀(일반적으로 폴리머 기반)과 가열된 증착 헤드를 사용합니다. 헤드는 필라멘트를 녹여 재료를 긴 흐름으로 압출합니다. FDM은 필라멘트/스풀 형태로 부품과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의 경제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저가형 데스크탑 프린터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다축 FDM용 소프트웨어는 Siemens와 NX 솔루션의 파트너가 개척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여러 세대에 걸쳐 테스트 및 개선되었으며 이러한 유형의 작업을 위한 가장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광조형(SLA)

광조형은 가장 오래된 적층 제조(AM) 공정 중 하나이며 액체 수지를 사용하여 3D 물체를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지는 자외선을 사용하여 경화됩니다. SLA 프린터는 부품이 –Z 방향으로 인쇄되기 때문에 다른 기술과 약간 다릅니다. 즉, 일단 응고되면 인쇄된 부품의 각 층이 대부분의 다른 공정과 마찬가지로 위쪽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수지 속으로 밀려 내려갑니다.

파우더 베드 퓨전(DMLS, SLS, EBM)

파우더 베드 퓨전(Powder Bed Fusion)은 금속 적층 제조를 포함한 많은 적층 공정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모두 평면 방식으로 층별로 융합되는 분말 재료 층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플라스틱과 금속의 여러 재료 유형으로 수행됩니다. 분말 재료를 융합하는 데 다양한 기술이 사용됩니다. Siemens NX의 통합 특성을 통해 빌드 트레이에 있는 부품의 3D 중첩 또는 PBF 프린팅을 위한 지지 구조 구성과 같은 필수 작업을 데이터 변환 없이 또는 외부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리비전을 통해 부품 형상이 변경될 때 이러한 다운스트림 작업이 사용자 상호 작용 없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어 설계 및 설정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인더 분사

바인더 분사는 잉크젯 스타일 프린트헤드를 사용하여 분말 재료에 액체 결합제를 선택적으로 증착하여 고체 3D 물체를 형성하는 적층 제조(AM) 기술의 범주입니다. 분말 분자는 적용된 열 에너지로 인해 용융되거나 소결되는 대신 접착 화학 반응에 의해 함께 결합되기 때문에 바인더 분사 기술은 분말 베드 융합 기술과 구별됩니다.

재료 분사

재료 분사는 잉크젯 스타일 프린트헤드를 통해 액체 수지 방울을 선택적으로 증착하고 자외선(UV) 노출로 응고시켜 고체 3D 물체를 만드는 적층 제조(AM) 공정입니다. 재료 분사는 적층 제조의 가장 정밀한 방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두께가 20미크론 미만인 레이어로 인쇄할 수 있는 재료 분사는 미세한 디테일, 높은 정확도 및 매끄러운 표면으로 CAD 설계를 구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 자료

적층 제조 소프트웨어

이 블로그에서는 이 흥미로운 신기술과 고객이 적층 첨가제가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Siemens의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커뮤니티

대화에 참여하여 적층 제조 전문가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