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객 성공사례

정밀 소프트웨어로 정밀 엔지니어링 지원

Simcenter Amesim, Parker Hannifin의 고정밀 시스템 엔지니어링 품질 구현 지원...

Simcenter Amesim helps Parker Hannifin achieve quality in high precision system engineering

Parker Hannifin

Parker Hannifin Corporation은 세계 최고의 모션 제어 기술 제조사입니다. 다양한 상업, 모바일, 산업 및 항공우주 시장에 정밀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arker의 전략은 전 세계 포진한 6만명의 인재를 활용해 탁월한 재무 성과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는 것입니다.

http://www.parker.com
본사:
Mayfield Heights, United States
제품:
Simcenter Products, Simcenter Amesim
산업 분야: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용 기계

공유

최상의 고객 서비스 제공

Parker Hannifin Corporation은 세계 최고의 모션 제어 기술 제조사로, 다양한 상업, 모바일, 산업 및 항공우주 시장에 정밀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arker의 전략은 전 세계 포진한 6만명의 인재를 활용해 탁월한 재무 성과와 최상의 고객 서비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루는 것입니다.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Parker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한 축입니다. 모든 부서는 끊임 없이 증가하는 고객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 없는 노력을 경주합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고성능 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과 컴포넌트를 원합니다.

Parker는 장기 고객과의 관계가 최근 발전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더 많은 자동차 제조사와 세계 최고의 OEM사는 Parker와 같은 시스템 공급업체가 시스템 통합업체와 동일한 제품 및 포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이에 따라 Parker는 OEM사에 부품과 컴포넌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술 및 통합 파트너 역할도 해야 합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Parker의 전략 뿐만 아니라 많은 엔지니어의 일상 업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Parker의 유압 카드리지 시스템 사업부 (HSC)에의 핵심 제품 엔지니어링 그룹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며 기존 제품을 개선하거나 품질 문제를 해결해 품질 및 운영 부서를 지원합니다.

개발 프로세스 초기 단계에서 엔지니어는 마케팅 팀과 협력해 제품 사양을 결정하고 설계부터 검증 단게에 이르는 제품 개발을 추적합니다. 최근 트렌드로 인해 이 그룹 엔지니어들은 밀려 드는 내부 요청에 고전하고 있으며, 이는 엔지니어들의 주요 목표인 미래 제품 개발이라는 과제 수행을 빈번하게, 단기적으로 방해하는 요인이 됩니다. 다양한 내부 요청은 주로 즉각적인 해결이 필요한 고객 문제입니다. 우수한 고객 지원을 위해 빠르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이 필요합니다.

Delivering premier customer service

오작동 문제 해결

예를 들어 HCS 핵심 제품 엔지니어링 그룹은 최근 오작동 밸브로 추정되는 것에 대한 고객 컴플레인을 처리했습니다. 품질 부서와 협력해 몇 달에 걸쳐 다양한 제품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그러나 해석 결과 특정한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밸브는 어느 경우에서나 사양에 맞게 작동했습니다. HCS 대표단은 해법을 찾기 위해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Simcenter 포트폴리오의 일환인 Simcenter Amesim을 사용해 밸브가 다른 회로 파트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살펴 봤습니다.

우선 엔지니어는 Simcenter Amesim을 사용해 밸브를 모델링한 후 모델링한 컴포넌트에 대해 민감도를 해석을 수행하고 해석 결과를 실제 컴포넌트에 대해 수행한 테스트 결과와 비교했습니다. 상관 결과는 97.5% 일치도를 보였습니다. 이 연구를 통해 밸브에 결함이 없다는 점이 분명히 확인됐습니다. 이후 Simcenter Aemsim Hydraulics 라이브러리의 컴포넌트를 사용해 전체 고객 회로를 모델링했습니다. HCS 핵심 제품 엔지니어링 그룹은 밸브가 원래 설계한 대로 정확히 기능하는 것을 신속히 파악했습니다.

시스템 회로 문제로 밸브 문제가 생긴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HCS 핵심 제품 엔지니어링 그룹은 Simcenter Amesim 회로 모델을 사용해 다른 밸브를 수정했습니다. 이 작업은 빠르게 이뤄졌으며, 훌륭한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오작동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Parker 엔지니어는 회로 설계에서 실질적 결함을 발견하고 고객에 이 이론의 유효성을 실제로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HCS 핵심 제품 엔지니어 그룹은 실제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실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기존 엔지니어링 방식으로는 엔지니어가 결함을 파악하는 데 몇 개월이 더 걸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Simcenter Amesim을 사용하면 며칠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해석으로 몇 달의 시간과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됐습니다.

Solving malfunction problems

고정밀 시스템 엔지니어링 구현

파트나 컴포넌트는 시스템 내에서 지정된 기능을 수행하도록 설계됩니다. 가장 작은 컴포넌트라도 결함이 생기면 시스템 성능 저하부터 완전한 고장에 이르기까지 여러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컴포넌트 설계 및 검증 시 뿐만 아니라 시스템 환경에 컴포넌트를 통합할 때에도 높은 정밀도가 필요합니다.

Parker 엔지니어는 Simcenter Amesim을 사용해 컴포넌트와 전체 시스템의 상호작용을 빠르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스트에 들이는 시간을 단축하고 결과를 더욱 빨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모델 기반 방식을 사용해 초기 설계부터 문제 해결에 이르는 어느 개발 단계에서든 해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HCS 핵심 제품 엔지니어링 그룹은 제품 혁신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 외에도 고객 서비스 제공에 많은 시간을 들입니다. 또한 Simcenter Amesim을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강력한 문제 해결 툴로 사용해 결함을 신속히 발견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Parker의 여러 부서에서 Simcenter Amesim을 포함한 시뮬레이션 툴 사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사내 Simcenter Amesim 사용자는 동료와 함께 하는 내부 교육 세션을 구성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Parker에서 시스템 시뮬레이션으로의 전환은 상당히 전략적으로 이뤄졌습니다. 보다 빠르고 우수한 제품 혁신을 위해서는 포괄적이며 상세한 시스템 지식이 필요합니다.

Simcenter Amesim의 신뢰할 수 있는 모델 기반 방식은 첨단 제조 산업을 위한 완벽한 기술 및 통합 파트너로서의 Parker의 입지를 가속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