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객 성공사례

설계 오류 확률 25% 감소

Carraro Group은 VeSys를 사용해 기능 테스트 시간을 50%까지 단축합니다...

Reducing design error probability by 25 percent

Carraro Group

Carraro Group은 트랙터에서 콤바인에 이르는 농기계용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차축과 변속기 담당 부서를 설립한 이후 Carraro Group은 세계적 농기계 제조업체의 핵심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http://www.carraro.com/
본사:
Rovigo, Italy
제품:
Capital, Capital Essentials
산업 분야:
중장비

공유

VeSys와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오류를 제거하고, 신제품 출시를 앞당길 수 있으며, 고객이 기계 수리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거나 생산성이 저하되지 않을 것입니다.
Paolo Righetti, Electrical Competence Center Director
Carraro Agritalia

농민의 일과 삶의 질 향상

Carrao Group은 1932년 농민의 일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트랙터에서 콤바인에 이르는 농기계용 솔루션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차축과 변속기 담당 부서를 설립한 이후 Carraro Group은 세계적 농기계 제조업체의 핵심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3천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9개의 제조 공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하이브리드 트랙터 모델과 하이브리드 및 순수 전기차용으로 설계된 제로 임팩트 eTransmission 제품군을 출시하여 농업 장비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11명의 하네스 엔지니어와 전기 엔지니어로 구성된 린(lean) 팀은 연간 약 50개의 와이어 하네스를 제작합니다.

Carraro Group의 트랙터 사업부 Carraro Agritalia의 전기 개발 센터장 Paolo Righetti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현재 배출량을 줄이고 토공 기계와 과수원 및 포도밭 설비를 위한 기계 효율성을 최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술, 혁신, 인력은 세계 최고의 기어 및 변속기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근간이 됩니다."

Improving farmers’ work and quality of life

생산 속도 향상

2014년, Carraro Agritalia의 급속한 성장으로 R&D 팀은 전기 배선 및 하네스 설계를 간소화하기 위한 새로운 도구를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Righetti는 배선과 하네스 설계는 Carraro Agritalia가 생산하는 차량의 핵심이므로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중장비용 파워트레인을 만들기 위한 설계 요구사항을 변경하면서 기본 시뮬레이션 및 해석 도구에도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소프트웨어 중심 제품 특징, 기능, 운영 체제를 수용하려면 정교한 소프트웨어 검증과 리비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Righetti는 설립 초기에는 기존의 전기 설계 환경으로도 충분했다고 설명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하지만 팀을 확장하고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맡으면서 오류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했으며 기존의 도구로 인해 이 작업이 느려지고 번거로워졌습니다." 기존 도구는 DRC(설계 규칙 검사)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이는 회사가 프로젝트 양을 늘리면서 중요한 다음 단계가 되었습니다.

Carraro Agritalia의 R&D 팀은 하네스 설계를 배선과 통합하여 개발 전반에서 데이터를 쉽게 전송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수동 작업을 제거하여 오류를 최소화하고 부품 할당에 필요한 시간도 단축해야 했습니다.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도 필수적이었습니다.

Righetti는 말합니다. "설계 시 오류를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조 오류로 인해 생산이 상당히 지연될 수 있으며 제조를 계속 진행하는 데 필요한 수동 변경은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설계 오류가 완제품까지 지속되면 리콜이 발생하여 고객과 잠재 고객의 브랜드 신뢰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생산 후 결함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단일 소스 데이터 관리 시스템과 수정이 더 쉬운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를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라고 Righetti는 말합니다.

Keeping up with accelerated production

처음부터 올바른 설계 구현

Carraro Agritalia의 R&D 팀은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솔루션 파트너인 Har-Tech와 논의하고 살펴본 후 VeSys™ 소프트웨어를 선택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전기 도식 및 하네스 설계를 구현하여 하이브리드 트랙터와 eTransmission 제품군을 비롯한 트랙터 및 농기계의 카탈로그 증가에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Carraro Agritalia는 다른 솔루션도 평가했지만 VeSys는 편리한 사용과 가격 대비 가치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VeSys는 Siemens의 포괄적이고 통합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Xcelerator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VeSys는 와이어 및 하네스 설계자가 강력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통해 ROI(최대 투자 수익률)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빠르게 배포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계 및 하네스 도구를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사용해 배선 설계 데이터가 관련 하네스 설계로 매끄럽게 연결되어 수고를 줄이고 오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Righetti는 "VeSys는 설계 주기 전체에서 엔지니어링 데이터와 정보를 추적, 공유, 분석할 수 있도록 쉽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최첨단 도구입니다."라고 말합니다.

VeSys를 사용하면 엔지니어링 팀은 신속하게 처음부터 오류 없는 전기 및 하네스를 설계하고 향후 수많은 검증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산 가능한 도면, BOM(Bill-of-Materials), 비용 및 제조 활동에 필요한 모든 파일과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VeSys는 3D CAD(Computer-Aided Design) 시스템과 통합되므로 엔지니어는 설계를 모델링한 후 VeSys에서 전기적 세부 사항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Righetti는 "VeSys의 주요 세일즈 포인트 중 하나는 강력한 통합 기능과 다양한 CAD, MCAD, PLM 솔루션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입니다"라고 말합니다.

VeSys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활성 사용자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 튜토리얼, 온라인 교육, 방대한 문서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VeSys는 Siemens Capital™ 소프트웨어 E/E(전기 엔지니어링) 시스템 개발 솔루션과의 완전한 데이터 호환성을 제공하므로 Capital 솔루션을 사용하는 OEM과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VeSys와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오류를 제거하고, 신제품 출시를 앞당길 수 있으며, 고객이 기계 수리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거나 생산성이 저하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Righetti는 말합니다.

Enabling the right design, the first time

코드 라이브러리를 통합하여 조기 검증 지원 및 오류 제거

Righetti는 배포를 위해 Har-Tech와 협력하여 전기 기호 및 Carraro Agritalia 코드에 해당하는 전기 컴포넌트 모델의 라이브러리를 만들고 이 라이브러리를 VeSys 도구에 통합했습니다.

또한 Har-Tech는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전에 회로도를 검증하기 위한 체크리스트와 자동 테스트 세션을 만들었습니다. Carraro Agritalia의 R&D 팀은 이를 통해 첫 번째 하네스 주문 전에 검증 및 점검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VeSys를 통해 복잡한 현대식 와이어 및 하네스 설계를 설계하고 검증하는 과정을 간소화해 Carraro Agritalia는 전기 트랙터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2021년 세계 자율 전기 트랙터 시장(Global Autonomous Electric Tractor Market 2021)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7년까지 CAGR(복합 연간 성장률)이 32.7%로 성장하여 2027년까지 약 4,233.5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류를 줄이고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여 경쟁력 확보

VeSys를 구현한 후 Cararo Agritalia의 R&D 팀은 라이선스를 2개에서 7개로 늘려 VeSys를 더 활발하게 사용함으로써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설계 오류 발생 가능성을 25%까지 낮추고, 기능 팀을 늘려 연결 및 회로 동작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설계 주기 초기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Har-Tech는 그 과정에서 필수 요소가 될 것입니다. Villa는 "전압 강하, 전류 방향, 계산과 연속성을 위해 설계 프로세스에 시뮬레이션을 도입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Carraro Agritalia의 엔지니어는 기존 시스템에서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농업과 건설 기계를 운용하는 근로자의 삶을 개선하는 것입니다."라고 Righetti는 말하며 이렇게 덧붙입니다. "VeSys를 사용하면 기계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최고 품질의 기계를 빠르게 출시하고, 운용 간접 비용과 위험을 낮추고,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Gaining a competitive edge with fewer errors and faster test times
생산 후 결함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단일 소스 데이터 관리 시스템과 수정이 더 쉬운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를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Paolo Righetti, Electrical Competence Center Director
Carraro Agritalia